영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8권 출시? 애니메이션 원작 소설     영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8권 출시? 애니메이션 원작 소설 :: 킹민        
  • 2021. 10. 31.

    by. kingmin00

             
       
    제목: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장르: 애니메이션, 드라마, 로맨스
    감독: 마키타 카오리
    원작: 오네다 코우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개봉: 10월 28일
    러닝 타임: 85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포스터 모습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원작

     

    일본 동명의 만화를 영화로 만든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이다. BL 장르의 만화로 현재 7권까지 출간되었으며 한국에서도 정발 됐다. 드라마 CD로는 5권까지 발매되었으며 일본에서는 현재 계속 연재 중이다.

     

    BL장르에 수위도 굉장히 높은 작품이지만 수상경력이 화려하다. 만화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고 여러 만화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으며 함께 노미네이트 된 작품으로는 원펀맨, 도쿄 구울, 하이큐 등이 있다.

     

    BL장르 한정 작품에서는 대부분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작품이다. 아직 8권에 대한 정보는 없으며 7권에서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남자가 경찰의 모자를 반듯하게 해주는 모습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스토리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는 상처 입은 영혼의 보스와 그런 보스를 묵묵히 지키는 경호원이 서로 끌리는 진심을 감춘 두 남자의 감정과 마음을 그린 러브 스토리이다. (수위가 높은 작품이다)

     

    무려 150만 부 판매 기록을 가진 작품으로 주인공 '야시로'와 '도메키'라는 두 주인공의 서사를 탄탄하게 구축하며 멋진 성우들이 함께 하여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진격의 거인' 이누야시키'의 각본가의 참여와 일본의 재즈밴드 에이치 젯트 트리오의 음악이 더해진 작품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팔에 붕대를 감고 앉아 있는 남성의 모습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

    직장 여성들에게 권하고 싶은 작품을 선정 하는 2015년 FRaU BEST 만화 대상 수상, BL 장르물 대상으로 하는 2016 치루 치루 어워드 코믹스 부문 1위, 2017년 시리즈 부문 1위, BEST 공/수 부분 1위를 차지한 대작이다.

     

    BL 즉 브로맨스라는 장르로 상당히 높은 수위로 인하여 애니메이션이지만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애니메이션 영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돈 스테이 골드는 10월 28일 개봉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