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유' 영화 거울에 비친 간절한 죽음     '비하인드 유' 영화 거울에 비친 간절한 죽음 :: 킹민        
  • 2021. 10. 31.

    by. kingmin00

             
       

    애디 밀러가 선보이는 호러 영화 '비하인드 유'가 개봉합니다. 엄마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이모 집에 살게 된 '올리비아'와 '클레어'가 거울 속 보이지 않는 존재와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무서운 이야기를 다루었다. 

    비하인드 유 포스터 모습
    영화 비하인드 유

    죽은 엄마의 목소리에 이끌려 출입이 금지되어있는 지하실에 들어간 '클레어'는 거울에 비친 엄마의 간절함에 속아 죽음의 주문을 외우고, 보이지 않는 존재가 거울 속에서 나와 '올리비아'와 '클레어'를 죽음으로 몰아간다.

     

    제목: 비하인드 유
    감독: 앤드류 메캄, 매튜 웨던
    출연: 애디 밀러, 엘리자베스 비르크네르, 잔 브로버그 펠트 등
    러닝 타임: 85분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10월 28일

    이상한 행동을 보이는 여자의 모습
    영화 비하인드 유

    여러 공포물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은 애디밀러가 극강의 공포를 연기하고 마주하며 엄마 죽음의 실체를 밝혀내는 소름 돋는 이야기와 함께 비밀을 숨기고 있는 자의 등장으로 영화는 더욱 심장 떨리게 만들 예정이다.

     

    차가운 시선으로 그들을 바라보는 이모와 이곳에 있으려면 규칙이 있어야 한다는 말을 뱉는데, 밤에 이상한 소리가 들려도 무시하고, 아무곳이나 돌아다녀서는 안 된다는 규칙이다.

     

    엄마의 실체를 찾으려고 할 수록 자매에게 나타나는 공포와 환영의 목소리 그렇게 자매는 충격적이고 공포스러운 실체와 마주하게 된다.

    손에 든 무언가를 보고 울먹이는 소녀의 모습
    영화 비하인드 유
    두 소녀가 뭔가를 바라보는 모습
    영화 비하인드 유

    알 수 없는 엄마의 죽음 이후 이모집으로 오게 되면서 펼쳐지는 엄마의 혼과 기이한 공포이야기를 담은 영화 '비하인드 유'는 10월 28일 개봉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