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 평생의 꿈을 담은 영화 '르망'의 제작 시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 평생의 꿈을 담은 영화 '르망'의 제작 시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 킹민        
  • 2021. 11. 1.

    by. kingmin00

             
       

    다큐멘터리 영화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이 10월 28일 개봉한다. 다큐멘터리 영화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은 자신의 꿈을 향해 질주했던 시기에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할리우드의 스타 스티브 맥퀸이 레이싱 영화의 교본이라 불리는 '르망'을 제작하던 1970년의 6개월의 역사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이다.

    스티브 맥퀸 :  더 맨 앤 르망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

    다큐멘터리 영화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은 칸 국제 영화제의 공식 로고와 성공한 배우 스티브 맥퀸 배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레이싱 전문 매체에서 선정한 역대 레이싱 영화 TOP 4에 이름을 올리며 레이싱 영화의 교본이 된 '르망'의 장면과 분실된 것으로 추정되었던 촬영 영상의 복원본에 담긴 당시에 실제 장면들이 담겨있다.

    열정과 레이싱의 스피드를 담은 다큐멘터리는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다큐멘터리 영화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에서 영화 '르망' 당시 함께 제작에 참여했던 제작진, 레이서, 배우, 가족들이 나와 인터뷰를 하며 당시의 상황을 이야기한다.

    제목: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
    감독: 가브리엘 클락, 존 맥케나
    주연: 스티브 맥퀸, 채드 맥퀸, 닐 아담스
    장르: 다큐멘터리
    러닝 타임: 102분
    등급: 12세 이상관람가
    개봉: 10월 28일
    르망

    르망

    전성기를 달리던 할리우드 배우가 평생의 꿈을 담은 레이싱 영화 '르망'을 제작했던 시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이다.

    스티브 맥퀸은 1985년 영화 물방울로 데뷔하여, 황야의 7인, 대탈주, 토마스 크라운 어페어, 르망, 빠삐용, 타워링 등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이다. 영화 르망은 프랑스 르망에서 열리는 르망 24시 레이스를 배경으로 한다.

    다큐멘터리 영화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에서 취미로 레이싱을 즐기는 것을 넘어 그것을 사랑했던 배우 스티브 맥퀸이 영화 르망을 구상하던 1962년부터 1970년까지 그의 열정을 보여준다. 특히 다시 한번 그가 레이싱 복을 입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신의 꿈을 던져 영화를 제작하던 시기에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할리우드 스타 배우 스티브 맥귄의 이야기와 영화 르망의 제작 현장 시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 은 10월 28일 개봉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