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글래디 에이터, 마션, 에일리언 감독의 할리우드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영화 라스트 듀얼: 최후의 전투에 이어 영화 퍼펙트 스틸의 제작으로 다시 왔습니다. 영화 퍼펙트 스틸은 샌프란시스코 국제 영화제 SFIFF 관객상 최고의 장편부문을 수상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퍼펙트 스틸 등장인물
영화 퍼펙트 스틸에서 주인공 캐시 역에는 스타워즈로 유명한 배우 존 보예가가 연기를 합니다. 그는 사법 시스템에 질려버린 국선 변호사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변호사의 모습과 액션 장면의 유연함을 보여주기 위해 실제 법정을 다니며 참관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건에 중심과 시작에 있는 리아역에는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올리비아 쿡이 연기를 합니다.
리아는 기억손실 바이러스와 맞서 싸우는 연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캐시의 친구이자 사건을 주도하는 데인 역에는 바로 그것에서 페니와이즈를 연기한 빌 스카스가드가 연기합니다.
영화 퍼펙트 스틸의 이야기
영화 퍼펙트 스틸은 리아로 부터 시작된 사건으로 견인된 차 안에 헤로인이 있다는 알게 된 캐시를 시작으로 한다 그리고 그 헤로인이 1500만 달러 치를 가졌다고 말을 하는 리아와 친구인 데인도 캐시에게 그 돈을 훔치자고 계획합니다.
마약을 훔치자는 것을 동의한 국선 변호사 캐시의 모습을 통해 범죄 액션과 흥미로운 점들이 많이 보이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특히 할리우드의 기대배우들이 함께 하니 더욱 기대가 크고 영화가 진행될수록 궁금증이 쌓여가는 영화입니다.
영화 퍼펙트 스틸은 킬링타임으로 추천하고 있으며 배우들의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라고 합니다.
국선변호사의 삶을 살고 있는 주인공이 마약 절도로 인생역전을 꿈꾸면서 불법으로 정의를 실현하겠다는 이상한 신념을 가진 환상적인 배우들의 호흡의 영화 퍼펙트 스틸은 10월 28일 개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