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10월 1일 백종원 선생님과 함께 하는 작품 백 스피릿이 공개됩니다. 백 스피릿은 백종원 선생님이 직접 요리에 세계로 인도하며 음식에 대한 이야기 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동시에 다양한 게스트들의 삶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고 백종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되는 백스피릿은 요리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을 요리의 세계로 인도하여 백종원 선생님 요리 인생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소울푸드를 공개하고 소주, 맥주, 각종 전통주와 다양한 음식들을 공개하신다고 합니다.
또한 백스피릿에는 가주 박재범, 로꼬를 시작으로 배우 김희애, 한지민, 이준기 나영석 PD 김연경 배구선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백종원 선생님과 함께 하는 술
특히나 이번 백스피릿은 10월 1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단독 공개가 되는데 여기서 술과 함께 하는 인생 이야기라는 주제가 굉장히 눈에 띈다.
특히 백스피릿은 전 세계 190개의 나라에 공개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한국 음식과 술에 대한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좋은 영향을 펼쳐 변화를 맞이 했으면 좋겠다.
백 스피릿은 매 회차마다 다른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하여 매회 다른 우리나라의 술을 테마로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고 하는데, 술과 함께 먹으면 좋을 음식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특히 '소주병이 왜 다 파란가?' 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생각지도 못한 재료가 들어간다는 백종원 선생님의 말씀처럼 우리가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해주실 것으로 보이는데,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제작진들과 함께 만든 작품이라고 전했다.
특히나 이번 작품 백스피릿을 통하여 술과 음식을 전 세계에 공유하여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장점과 혼술이 많아진 요즘 밤에 혼술 하며 조용히 넷플릭스를 틀어놓고 백 스피릿을 보며 함께 술을 마시는 기분이 들 수 있을 것 같다.
요리연구가라는 직업을 넘어 국내시장에서 많이 소모되지 않은 식품들을 알리고 농업, 축산업 등의 종사자들을 위해 앞장서며 새로운 음식을 개발하고 홍보하며 방송을 통해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신 백종원 선생님이다.
그 누구보다 요리에 대한 진심과 삶에 대한 정성이 가득한 백종원 선생님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백 스피릿은 오는 10월 1일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