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2 와칸다 포에버 촬영 시작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의 빈자리     블랙팬서 2 와칸다 포에버 촬영 시작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의 빈자리 :: 킹민        
  • 2021. 7. 2.

    by. kingmin00

             
       

    블랙 팬서의 역할로 와칸다 포에버를 외치며 많은 이들에게 큰 카타르시스를 준 배우 故 채드윅 보스만 지난 2020년 8월 28일 향년 43세로 세상을 떠난 이후 많은 이들이 그를 추모하고 그의 빈자리를 느꼈으며 향후 시작될 블랙 팬서 2가 어떻게 나올지 관심을 받았는데요. 현지시간으로  6월 29일 드디어 블랙 팬서 2의 촬영을 알렸습니다.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의 포스터 모습
    블랙팬서 포스터

    블랙 팬서 2

    지난 블랙 팬서가 국내에서 539만 관객을 동원해 흥행하기도 했으며 전 세계 마블 작품 중에도 작품성으로는 top안에 들었는데요. 마블 최초 흑인 히어로 영화로 화제를 모으며 한화 약 1조 5000억 원 대의 수익을 올린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블 영화 최초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포함해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으며 음악상 의상상 미술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블랙 팬서 2가 애틀란타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시작했으며 감독 역시 전작을 연출했던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았는데요.

     

    주인공 블랙 팬서의 티찰라 역을 맡았던 故 채드윅 보스만의 제외한 모든 배우들이 다시 영화를 위해 모였고 그들을 포함한 제작진 그리고 케빈 파이기 또한 "채드윅 없이 작품을 준비하려니 매우 감정적이게 되지만 작품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와칸다의 모습을 팬들에게 다시 보여주려는 것에 굉장히 흥분한 상태라"라며 말했고 그들은 "채드윅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작품을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언급했습니다.

     

     

     

    2대 블랙 팬서

    가장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것이 2대 블랙 팬서입니다. 블랙 팬서는 하트 허브를 먹고 진정한 블랙 팬서의 힘을 얻을 수 있는 것인데, 원작에서는 왕족만이 먹을 수 있는 것과는 달리 다른 부족도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전작에서 하트 허브가 몽땅 타버리는 일이 발생했지만 시간이 지난 만큼 하트 허브의 등장은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그렇다면 누가 이 하트 허브를 먹고 블랙 팬서가 되냐는 것인데 이를 통해 추측하는 것은 티찰라의 동생 슈리가 2대 블랙 팬서가 되는 것이고 또 하나는 지난 시즌 1의 빌런인 킬몽거를 재등장시키는 것인데 현재 캐스팅 유추로는 이번 영화에는 슈리 역의 레티샤 라이트, 로스 역의 마틴 프리먼 그리고 에릭 킬몽거 역의 마이클 B. 조던 나키아 역의 루피나 뇽등이 복귀한다고 했습니다.

     

    에릭 킬몽거의 재등장이 후보에 오른 만큼 그가 2대 블랙 팬서가 되는 것이 유력해 보이는데, 그는 다른 빌런들과 다르게 자신의 목적이 있고 정당성을 가졌으며 사회적인 문제를 바로잡고자 하는 티찰라와의 의견은 달랐지만 그 또한 왕족의 피를 가지고 있으니 2대 블랙 팬서의 자격은 충분해 보입니다. 

     

    그 외에도 움 바쿠나 오코예 등이 블랙 팬서의 뒤를 이을 수도 있으며 마블 팬들이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결과물을 들고 온다고 했으니 천천히 기다려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 팬서는 여전히 故 채드윅 보스만

     

    많은 이들이 그를 블랙 팬서로 기억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모든 것을 커버할 수는 없지만 이번 영화는 티찰라 역의 새로운 배우가 아닌 '블랙 팬서'를 새롭게 계승할 다른 주인공을 찾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 부제가 와칸다 포에버 인 만큼 여전히 티찰라의 많은 것들을 느끼고 그리움 속에서 새로운 것들이 피어날 것 같습니다.

     

    빌런

    이번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에서의 빌런은 네이머가 출연 예정이며  사실 네이머의 등장 여부는 전작 마블 영화를 통해 이미 등장을 예고했는데요. 네이머는 아틀란티스의 국왕으로 지난 아이언맨 2 당시 지도가 나오는 장면에 아틀란티스가 표시되어 있었고 블랙 팬서의 대표 악연으로써 네이머의 등장은 이미 확실시되었습니다. 해당 배역에는 테노 후에르타가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블랙팬서 2 와칸다 포에버 예고편 OST 시사회 루머 마블 페이지 4 마지막 영화

    엄청난 빛을 발휘하지 못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제외) 마블 페이지 4의 마지막 작품이자 2022년 마지막 마블 영화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가 코믹콘을 진행하고 곧바로 공식 예고편이 공개

    world.pe.kr

     

     

    블랙팬서 2 와칸다 포에버 루머 유출 쿠키 영상, 새로운 주인공과 킬몽거의 등장까지

    11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2022년 마블의 마지막 영화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의 루머 유출이 공개되었습니다. 본 유출본은 지금까지 마블 작품의 여러 루머를 다뤄왔던, 루머 전문 스쿠퍼들

    world.pe.kr

     

     

    블랙팬서 2 와칸다포에버 닥터둠 빌런 등장 유출 사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7번째 작품 약 4년 9개월 만에 새롭게 등장한 블랙 팬서의 2번째 영화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는 국내 11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는 볼 수 없는

    world.pe.kr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는 22년 11월 공개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