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엘라 개봉과 줄거리-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의 매력적인 악당 크루엘라가 곧 개봉을 압 두고 있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라라 랜드 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배우 엠마 스톤이 크루엘라 역할을 연기하면서 화려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영화는 왜 그녀가 악당이 되었는지를 보여주며 101마리 달마시안 이전의 스토리로 그녀가 왜 이러한 모습을 가지게 되었는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101마리 달마시안 속 크루엘라-
그녀는 돈도 많고 유쾌하기도 하며 항상 반으로 갈라지는 머리를 한 그녀는 자신의 뜻대로 무조건 돼야만 하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그녀는 아니타의 동창이라는 과거를 가지고 있고, 이번 영화에서도 아니타가 등장을 하고 그들의 과거를 암시하는 장면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녀는 모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녀는 주인공 가족의 달마시안 가죽을 굉장히 탐내어 광기 어린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크루엘라 하면 따라오는 두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호라스, 재스퍼입니다. 그들은 크루엘라가 어린 달마시안을 납치하는 중 증거를 남기지 않기 위해 그 두 사람을 고용해 함께 일을 처리하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그들과 함께 더 많은 사건을 치를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달미시안 애니메이션을 보신분들이라면 다들 기억할 크루엘라의 이름을 붙인 노래가 있는데요 그 노래를 찾는 것으로 굉장한 재미를 줄 것 같습니다. 또한 그녀가 항상 들고 다니는 담배가 있는데 그 모습을 찾아보는 것도 볼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 크루엘라 속 모든 것-
영화의 배경은 런던으로 1970년대 초반으로 크루엘라의 본명인 에스텔라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그리는데요. 그는 초반부터 굉장히 야심 찬 인물로 나올 것 같습니다. 본인은 마녀가 아니라 하지만 마녀 같은 모습으로 등장을 하는데요. 그렇게 싫어해서 모피로 만들고 싶어 하는 강아지를 훔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녀가 강아지에 대한 트라우마를 시작으로 범죄까지 저지르는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습니다. 또한 굉장히 담배를 사랑하는 그녀는 예고편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은 볼 수가 없었는데요 과연 그가 골초가 되는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디즈니의 과거-
디즈니의 최근 작품들을 보면 '덤보', '뮬란'등 큰 실패를 겪은 작품이고 빌런 영화로는 '말레피센트' 밖에 없습니다. 물론 엠마스톤 배우의 등장과 마크 스트롱의 배우도 출연을 하니 지난 부진을 뒤엎을 작품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