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썸' 한국 실화 영화 숨막히는 공포 서스펜스      
본문 바로가기
영화

'피어썸' 한국 실화 영화 숨막히는 공포 서스펜스

by kingmin00 2021. 10. 7.

10월 다시 한번 한국 공포 영화를 이어갈 한국 실화 영화 '피어썸'이 개봉합니다.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밴드팀에게 벌어지는 리얼리티 공포 실화로 폐가나 귀신의 집이 아닌 평범한 숙소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더욱 일상적인 공포로 다가오는 한국 실화 영화 '피어썸'이다.

영화 피어썸 포스터 모습
영화 '피어썸'

-한국 실화 공포 영화-

한국 실화 공포 영화라고 홍보하고 있는 영화 '피어썸'의 실화는 영화의 원작자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그런점에서 당시의 사건을 사실적인 묘사와 표현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감독: 이상헌
배우: 조동혁, 차선우, 장석현, 임영주, 한채경
개봉: 10월 7일
러닝 타임: 82분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가죽 자켓을 입은 배우 조동혁의 모습
조동혁

영화 '피어썸'의 주인공은 나쁜 녀석들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조동혁 배우가 등장한다. 영화는 화려한 밴드의 공연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쓸쓸한 야경도 함께 보여준다. 특히 특별한 장소가 아닌 일상에서 쉽게 보고 다가갈 수 있는 장소에서 소름 끼치는 공포를 선사한다고 하니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피어썸-

영화 '피어썸'은 원작자가 직접 겪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한국 실화 영화이며 '피어썸'은 공연을 할 수 없게 된 밴드가 재정비 차원으로 춘천으로 여행을 가면서 벌어지는 공포를 다루었다. 특히 머무는 숙소에서 사건이 일어나고 밴드원의 알 수 없는 행동들로 이어진다.

 

특히 영화는 이들의 실력을 한 클럽에서 보여주고 공연 제의가 들어오면서 숙소까지 마련받게 된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특히 기타리스트 재혁은 무언가에 홀린듯한 행동을 보여주고 성운과 준희에게 소름 끼치는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며 준희에게는 공포의 존재가 나타나기도 한다.

 

급기야 서로가 다투면서 아비 규한이 되는데 과거에도 이곳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들은 빠져나올 수가 있는지가 관람 포인트이다.

뭔가를 바라보는 여성의 모습
피어썸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여성의 모습
피어썸

알 수 없는 공포가 서려있는 정체불명의 숙소 매일 밤마다 벌어지는 공포스러운 사건들은 점점 실체가 드러나고 그곳에서 마주칠 공포들과 실화를 바탕으로 준 작품 리얼리티 공포 영화 '피어썸'은 10월 7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