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다시 만난 임시완 고아성 배우 주연의 드라마 트레이서는 국세청 배경의 드라마로 임시완은 황동주라는 서울지청 수사국장이 되기 전 대기업 비밀 자금 관리하는 업계 최고 회계사를 연기하며 뻔뻔하고 엉뚱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고아성은 뛰어난 직관력과 수사력으로 팀을 이끄는 서혜영을 연기하여 함께 악재를 쫓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트레이서 뜻
드라마의 제목인 트레이서는 추적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장르 자체가 추적 활극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잘 어울리는 제목이라는 생각이 든다. 배우 임시완, 고아성 외에도 배우 손현주도 함께 하여 화려한 연기력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드라마 트레이서는 MBC 혹은 웨이브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시청 가능하며 웨이브에서는 금요일 토요일 방영분까지 함께 공개가 된다고 한다.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한 회당 1시간 정도로 구성되어 있고, 웨이브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트레이저 작가 연출 감독
드라마 트레이서 극본에는 '조작' '너를 노린다'를 집필한 김현정 작가가 연출에는 '보이스 시즌 2' '실종 느와르 M'을 연출한 이승영 연출가가 함께 하며 PD는 강영모와 박재섭 씨가 함께 한다고 한다. 트레이서의 제작사는 웨스트 월드 스토리이다
트레이서 등장인물
- 황동주 (임시완)- 중앙 지청 조세 5국 1 팀장으로 대기업 돈 관리 전문가로 업계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모든 이들이 황동주의 눈치를 보게 만드는 실력자로 뻔뻔하고 독한 인물이다. 그렇게 잘 나가던 인물이 갑자기 회사를 그만두고 국세청 조사관이 되어 조세 5국의 팀장이 된다. 물론 성격은 그대로이다.
- 서혜영 (고아성)- 중앙 지청 조세 5국 1팀 조사관 , 꿋꿋하고 당찬 인물이다. 정면 돌파하는 행동력과 뛰어난 직감 조사력을 가진 인물로 팀을 이끌어 나가며, 황동주와 합심하여 통쾌한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 인태준 (손현주)- 중앙 지방국세청장 자산- 두뇌회전도 빠르고 정확한 안목을 가진 자로, 본청 청장 자리까지 노리는 야망인이다. 항상 높은 권력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 오영 (박용우)- 중앙 지청 조세 5국 과장- 계좌 내역만 보고 비자금 패턴을 읽어내는 숫자에 강한 인물이다. 에이스였지만 지금은 승진이 두려운,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신념이다.
드라마 트레이서
MBC 금토 드라마 트레이서는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국세청 조세 5국에 굴러온 놈을 시작으로 벌어지는 추적 활극으로 배우 임시완, 고아성, 박용우, 손현주가 함께한다. 나쁜 돈을 쫓는 타이틀로 22년의 시작을 유쾌하게 담았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드라마 트레이서는 매주 금토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영되면 웨이브에서는 선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