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로맨스 금, 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이니다가 11월 12일 밤 10시 첫 방송을 합니다. 총 16부작으로 이길복 감독과 제인 작가가 합하여 만든 작품으로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배우가 출연하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참고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웹툰이나 원작이 없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장인물 정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 더 우먼의 후속작으로 방영 하는 SBS 금토 드라마이자 사전 제작 드라마이다.
1. 하영은 (송혜교): 더원 디자인 팀장)
2. 윤재국 (장기용):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3. 황치숙 (최희서): 더원 디자인팀 총괄이사, 영은의 여고 동창생
4. 석도훈 (김주헌): 비전 PR의 대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단짠 맵쓴의 이별 액츄얼리로 가을 느낌이 가득한 멜로드라마이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놉시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지헤중'으로 부르고 있는데 오랫동안 우정을 간직해온 세 여고 동창생 영은, 치숙, 미숙이 각자 다른 삶을 살고 있다. 다른 삶만큼 사랑도 많이 다른데 드라마는 이 세 친구들의 전혀 다른 사랑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삶 속 사랑의 의미를 이야기한다.
송혜교 배우가 연기하는 하영은은 자신의 앞에 나타난 윤재국과 거부할 수 없는 사랑에 빠지는데 그녀는 이미 사랑에 아픈 경험이 있고 사랑에 모든 것을 걸지 않겠다고 다짐하지만 재국을 밀어내기 힘들어한다. 서로의 끌림은 멈추지 않고 서로의 삶에서 휴식 같은 사랑이 된다.
두 번째는 황치숙으로 모든 것을 다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결핍이 많은 여자이다. 수많은 연애를 해왔지만 그녀의 마음을 진심으로 어루만져준 남자가 없었다. 그런 그녀 앞에 도훈이 나타나고 흐뭇한 사랑이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전미숙은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기에 더 끈끈한 사랑을 보여준다. 유일하게 결혼을 한 패션모델이었던 전미숙은 곽수호의 아내로 살고 있고 아이도 있지만 설렘은 없다. 가족이라는 현실적인 사랑을 보여주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렇게 각자 다른 삶 매력 사랑을 가진 세 인물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메시지를 던질 예정이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감독이 전하는 이야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드라마 자이언트, 별에서 온 그대, 배가본드등에서 20년간 최고의 촬영감독으로 활약한 이길복 감독이 참여하고 낭만 닥터 김사부 2의 공동 연출을 통하여 시청률 27.1 %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길복 감독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멜로를 기반으로 한 인생을 다루는 드라마라고 이야기했으며 단순히 사랑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우정의 워맨스 부모 자식의 사랑 일과 성공의 열정도 담겨있다고 이야기한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는 사실 헤어짐이 연상되지만 결국 이는 또 다른 만남을 가진다는 의미로 해석한다고 한다. 특히 배우들의 연기와 세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한 사랑과 그들의 가족을 이야기하며 여러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물관계도
각자 다른 삶과 각자 다른 사랑을 하고 있는 세명의 여자들 그 속에서 인생과 사랑을 이야기하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11월 12일 밤 10시 SBS에서 첫 방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