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 여왕의 집 인물관계도 출연진 정보     쇼윈도 : 여왕의 집 인물관계도 출연진 정보 :: 킹민        
  • 2021. 11. 26.

    by. kingmin00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은 미스터리 치정 멜로 장르의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총 16부작으로 코 탑 미디어가 제작하고 강솔, 박대희 감독이 연출하며, 한보경, 박혜영이 극본을 작성하였다. 쇼윈도 여왕의 집은 채널A에서 시청 가능하며 웨이브로도 시청 가능한 드라마이다.

    쇼윈도 : 여왕의 집 포스터 모습
    쇼윈도 : 여왕의 집

    쇼윈도 : 여왕의 집 인물관계도 출연진 정보 

    1. 한선주 (송윤아) 44세 - 사회복지재단 '해솔' 이사장으로 미모, 지성, 재력을 갖춘 여자이다. 압도적인 아우라로 완벽한 가정을 이루어낸 여왕이다.

     

    2. 신명섭 (이성재) 45세 - 라헨그룹 전문 이사이다. 한선주의 남편이며 장모님의 회사 라헨그룹에서 승진코스를 밟아가는 남자판 신데렐라이다. 가정과 사랑을 모두 갖고 싶어 하는 인물이다.

     

    3. 윤미라 (전소민) 30세 - 미술학원 강사이다. 신명섭의 마음을 뒤흔드는 새로운 여자이다. (런닝맨 전소민이 맞다)

     

    4. 황정원 (황찬성) 36세 - 라헨 그룹 실장이다. 한선주의 이복 남동생이다.

     

    주요 인물들 외 조연 인물들도 다양한데, 한선주의 대학 친구부터, 라헨그룹 회장(한선주의 어머니), 한선주의 딸과 아들부터 부장검사, 여러 회사의 대표들과 재력가의 자식들 강력계 형사 등등 복합적인 인물들이 등장하여 드라마에 혼란을 유발하고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 예정이다.

     

    쇼윈도 : 여왕의 집 인물관계도
    쇼윈도 : 여왕의 집 인물관계도

     

    쇼윈도 : 여왕의 집 정보

     

    채널 A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이다. 쇼윈도의 작가는 여왕의 집에 대해서 가정이라는 각자의 성안에서 행복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는 우리 이웃의 여왕들을 위한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쇼윈도 : 여왕의 집은 불륜을 저지른 남편보다 여자들끼리의 처절한 싸움을 중점으로 하고 있으며, 인간 본성의 밑바닥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현재인은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더 행복하게 보이길 원하는 강박증 시대에 살고 있고 그런 모습이 쇼윈도에 갇힌 마네킹 같다고 전했다.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로 한선주 배우를 캐스팅 할때 정말 퀸 오브 퀸을 소화했다고 전했으며, 불륜남을 연기하는 이성재 배우의 치명적인 나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런닝맨으로 귀여운 활약을 하는 전소민 배우의 파격 변신을 통해 이슈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쇼윈도 : 여왕의 집

    쇼윈도 : 여왕의 집은 채널A에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 가능하며 OTT 플랫폼으로는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