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폴 넷플릭스 (windfall 2022 netflix) 출연진 결말 평점 후기     윈드폴 넷플릭스 (windfall 2022 netflix) 출연진 결말 평점 후기 :: 킹민        
  • 2022. 3. 30.

    by. kingmin00

             
       

    지난 3월 18일 넷플릭스에 공개되었던 넷플릭스 영화 윈드폴 (windfall 2022 netflix)에 대한 평점 후기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고 영화의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에는 윈드폴 스포가 있으며, 스포를 원하지 않는 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윈드폴 넷플릭스 영화 스포 없는 영화 줄거리 정보

     

    윈드폴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정보 인질이 된 오만한 재벌

    넷플릭스 영화 윈드폴은 IT업계의 억만장자가 소유한 여름 별장을 배경으로 한 도둑이 침입하여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었습니다. 도둑은 조용히 현장을 떠나려고 했지만, 재벌과 재벌의 아내를

    world.pe.kr

     

    윈드폴 넷플릭스 (windfall 2022 netflix) 줄거리 결말 (스포 주의)

     

    윈드폴은 제이슨 세걸과 영화 파워 오브 도그로 할리우드 후보에 올랐던 배우 제시 플레몬스 그리고 릴리 콜린스 등의 나름 인지도 있는 배우들이 등장한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여화 윈드폴은 의무의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한 별장에 침입하여 금속과 돈이 되는 것들을 훔치던 중 별장의 주인 부부가 들어오는데, 그 주인은 잘 나가는 기업의 대표와 그의 아내였던 것이다. 결국 강도와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은 인질이 되어 버립니다. 강도와의 인질극이 시작되었지만 강도는 그 누구도 다치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인질들은 강도를 진정시키면서 믿음을 주는데요. 그렇게 부부를 믿으며 탈출을 하려는 강도이지만 집에 CCTV를 발견하고 배신감을 느껴 다시 총을 들고 별장으로 옵니다. CCTV가 있는 줄 몰랐던 별장의 주인 부부와 강도는 결국 인질극이 다시 시작됩니다.

     

    결국 강도와 CEO는 협상을 시작하고 돈을 요구하는 강도와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하루가 걸린다는 CEO 결국 위험한 하룻밤이 시작됩니다. 부부를 분리시키고 감시하는 강도, 그런데 CEO는 아내에게 강도를 유혹하라는 헛소리를 합니다.

     

    결말

     

     

     

    결국 아내와 강도는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진솔한 이야기도 합니다. 그렇게 다음날 부부의 별장에 정원사가 등장하는데, 이때 강도와 마주치게 되지만, CEO는 강도와 아내를 소개하면서 사촌이라고 들러댑니다. 정원사는 그들을 이끌고 정원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큰 나무를 심고 싶다는 제안과 그가 그린 정원 그림에 사인을 해주는데요.

     

    알고 보니 그 사인은 바로 신고하라는 신호였고, 사실을 알게 된 강도는 정원사를 불러 세우고 부부는 서로 싸우게 됩니다. 싸움은 커지고 결국 강도와 남편마저 싸움이 시작되는데 겁에 질린 정원사는 강도가 벽에 쏜 총에 놀라 그만 유리문에 부딪혀 과다 출혈로 사망하게 됩니다.

     

    그리고 울부짖는 강도 신기하게도 정원사를 도우려는 것이 강도라는 아이러니함과 함께, 죄책감에 ㅂ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약속했던 돈이 도착하고 강도는 돈을 들고 떠나고 아내는 그런 강도의 뒤에서 강도를 내리쳐 세상과 이별시킵니다.

     

    그리고 총을 들고 돌아오는 아내와 강도를 처치한 아내를 보며 환호하는 남편 아내는 주저 없이 남편을 향해 방화쇠를 당기고, 별장을 떠나는 아내를 끝으로 영화가 끝이 납니다

     

     

     

    윈드폴 평점 후기

     

    영화 윈드폴에 대한 반응을 살펴보면 뭔가 심오하지만 별 것 없다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주인공들의 대화를 통해서 영화에 대해 깊게 들어갔으나 결국 상투적인 내용으로 가득했고, 극적인 전개도 없이 갑작스러운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완전 코미디도 스릴러도 드라마도 아닌 영화이기에 아쉬움도 컸습니다. 새로운 것도 고민한 흔적도 찾아볼 수 없는 그저 그런 영화였기에 허술함이 가득했습니다. 영화를 본 사람들 역시 예상 가능한 작품이었다는 평이 가득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별거 없는 내용이라 가볍고 재밌게 봤다고 하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최근 해외에서는 영화 기생충 이후 더욱 히 상류층과 하류층의 이야기를 새롭게 풀어내고 있는데, 전형적인 코미디와 뻔함이 섞인 작품이 윈드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사실 스토리만 보면 헛웃음이 나오지만 나름의 연출력이나 미장센은 나쁘지 않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김 빠진 콜라이지만 그래도 달달함은 남아 있는 그런 영화 윈드폴이었습니다

     

     

     

    윈드폴 출연진 뜻

     

    윈드폴의 출연진의 경우 4명의 인물이 등장하는데, 먼저 억만장자의 저택에 침입한 도둑 역할에는 제이슨 시걸이 연기했습니다. 그리고 인질 역할들 중에서 영화의 주인공이자 아내는 릴리 콜린스가 연기했는데 옥자에서 레드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에밀리 파리에 가다로 국내에서 이름까지도 알려진 배우입니다. 그리고 정원사 역에는 오마르 레이바가 맡았으며,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 제시 플레먼스가 재벌 회장을 연기했습니다. 그리고 윈드폴은 영화 디스커버리의 찰리 맥도웰이 감독과 각본을 맡았습니다.

     

    영화의 제목인 윈드폴은 예상치 못한 횡재라는 의미를 가졌으며, 갑자기 떨어진 사과와도 같은 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 영화 윈드폴은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