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B컷은 스마트폰 사설 수리업자인 승현이 유력 대선 후보의 비밀이 담긴 핸드폰을 손에 넣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위험한 상견례 시리즈 감독 김진영 감독과 김동완, 전세현, 김병옥이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B컷 줄거리 등장인물
영화 B컷은 대선 후보의 B컷을 밝혀내는 스마트폰 사설 수리업자 승현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런 승현을 연기하는 배우로는 바로 김동완 배우로 진실을 위해 치열하게 나아가는 인물을 연기하게 됩니다.
한때 독보적인 탑배우였으나, 정치인과 결혼 이후 은퇴하고 정치인의 아내로 살다가 승현을 만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민영의 역할에는 배우 전세현이 함께 하여, 극의 핵심적인 역할이자 바탕이 되는 인물입니다.
마지막으로 대선 후보이자 겉모습만 보면 완벽하게 좋은 모습이지만 실제로는 욕망을 위해서 라면 무엇이든지 해버리는 두 얼굴의 정치인 태산 역에는 배우 김병옥이 함께 합니다. 그는 이번 역할을 통해 또 다른 악인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B컷 정보
영화 B컷에서 승현은 사실 곡개들의 숨기고 싶은 정보를 복구해 협박하며 돈을 뜯어내는 인물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여배우 민영이 찾아와 망가진 핸드폰 수리를 요청하고 진실을 알게 되는 이야기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영화는 이들의 추격적과 심리전을 모두 보여주면서 맨몸 액션부터 오토바이 액션까지 보여주고, 핸드폰 속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심리전을 보여주며 목숨까지 걸고 모두가 집착하는 B컷을 위해서 치열하게 생존하는 작품입니다.
특히나 영화의 키워드가 대선인 만큼 또 다른 의미로 다가오는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B컷은 3월 30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