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을 담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가 막을 내리면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원작 책 역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끝을 내렸지만 2020년 트와일라잇의 후속작 미드나잇 선 책이 출간되면서 다시 한번 엄청난 반응을 이끌었다. 미드나잇 선은 지금까지의 트와일라잇 시리즈와 다른 에드워드의 시점으로 진행되는 내용이다. 그리고 그 내용이 영화화로 확정되었다.
트와일라잇 미드나잇 선
2008년 처음 트와일라잇이 개봉하고 그 이후로 뉴문,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이 차례로 개봉하면서 막을 내렸다. 작품성과는 별개로 엄청난 팬층을 확보하였으며 배우들 역시 스타 배우로 자리매김하는 영화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2020년 출시한 책 미드나잇 선을 영화화 하는 것이 결정되면서 트와일라잇에 출연한 배우들 역시 이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나 가장 중요한 에드워드 역에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트와일라잇 영화 촬영 당시에도 본인의 영화에 대한 엄청난 거부감을 표출했기에 다시 에드워드를 연기할지 의문이다.
또한 벨라 역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역시 영화 트와일라잇을 촬영하면서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서로 사랑에 빠졌지만 결국 이별을 하였고 과연 두 배우가 다시 만날지도 의문이 가득하다. 어찌 되었든 이번 미드나잇 서이 에드워드가 어떻게 벨라를 사랑하게 되었는지를 그렸다고 하니 팬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미드나잇 선 애드워드
트와일라잇 두 주인공 배우가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은 보이지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다행인 것은 미드나잇 선은 트와일라잇의 마지막 시리즈였던 브레이킹 던의 후속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배우가 해도 충분 할 것 같기도 하다.
이는 제작진들 역시 충분히 납득을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다만 아쉬운 것은 로버트 패틴슨의 잘생긴 뱀파이어 모습을 보지 못한다는 것 뿐이다.
원작 트와일라잇 미드나잇 선
이미 영화가 미드나잇 선이라는 제목의 영화가 있어서 미드나잇 선은 영화의 부제로 붙을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미드 나잇 선은 이미 출간되자마자 엄청난 반응을 보였으며, 베스트셀러에도 올랐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했던 팬들 원작을 좋아하는 팬들 모두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언제인지 알 수 없지만 부디 잘 진행되어 극장에서 다시 한번 트와일라잇을 볼 수 있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