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 정보 출연진 여자 존윅의 등장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 정보 출연진 여자 존윅의 등장 :: 킹민        
  • 2021. 11. 25.

    by. kingmin00

             
       

    영화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는 단순한 킬러가 되어 복수를 하겠다는 영화가 아닌 주인공 안나와 그의 친구 무디의 과거 첫 만남을 시작으로 현재와 과거의 시간을 교차하면서 보여주며 몰입하게 만드는 영화이다. 영화를 보는 동시에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면서 결국 킬러의 삶을 시작하게 되고 주인공 안나의 시점으로 영화가 진행되면서 화려한 액션을 볼 수 있는 영화이다.

     

    킬링 카인드 포스터 모습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 정보 

    영화 킬링 카인드는 초반부터 강렬하고 굵은 액션을 보면서 존 윅을 떠오르게 만드는 오직 매기 큐만의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매기 큐만의 액션은 영화를 보는 하나의 요소인데 마치 여전사의 모습을 보는 것 같으면서도 그녀의 연기력을 몰입하여 볼 수 있다.

     

    영화 킬링 카인드 에서 매기 큐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고, 사무엘 L. 잭슨 특유의 감성과 마이클 키튼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액션 또한 훌륭한 작품이라고 이야기한다.

     

    영화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는 주인공 안나를 중심으로 사건 발단을 야기하는 무디와 그녀를 막아서려는 렘브란트를 통해 비밀스러운 관계를 유지하게 한다. 특히 선과 악이 정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형적인 킬러의 모습을 볼 수 있고 안나와 렘브란트의 장면은 너무나도 훌륭하였다.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 액션 여자 존윅의 등장

    영화는 두디의 죽음으로 킬러가 된 안나를 이야기하는데, 말 그대로 핏빛 복수를 보여준다. 킬링 카인드는 총부터 맨손까지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는데, 현실을 고증하여 영화 존 윅에서 처럼, 총알 장전하는 시간 조차 없음을 보여주며 액션이 빠르게 몰아친다. 공중 액션은 물론 주변 소품을 활용한 타격 액션까지 보여주며, 여러 글로벌 로케이션을 통하여 지루함을 덜어준다.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 포인트

    훌륭한 액션이 마치 여자 존윅을 보여주는데 액션보다도 그녀의 과거 어린 시절 사건부터 성인이 된 주인공의 모습을 통하여 그녀가 성장하는 모습과 그 속의 감정들 거대한 세력의 배후를 보여준다. 유일한 가족을 잃고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녀는 복수의 고통을 선택하는 여정을 담아낸다.

     

    특히 배우 마이클 키튼과 사무엘 L. 잭슨이 함께하여 특유의 유머와 연기를 보여주면서 지루 할 수 있는 스토리와 밍밍한 액션에 더욱 풍미를 불어넣어 준다.

     

    유일한 가족을 잃고 킬러의 길에 들어서 여자 존 윅이 되어버리는 영화 킬링 카인드 : 킬러의 수제자는 11월 24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