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데이트 평점 후기 영화 줄거리 정보     킬링 데이트 평점 후기 영화 줄거리 정보 :: 킹민        
  • 2022. 1. 10.

    by. kingmin00

             
       

    1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킬링 데이트는 새로 산 중고차로 인하여, 첫 데이트가 악몽의 데이트로 변해버린 한 남자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코믹 범죄 액션 영화이다. 첫눈에 반한 옆집 소녀 켈시와 완벽한 데이트를 위해, 중고차를 산 고등학생 마이크가 갱단과 경찰의 표적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킬링 데이트 포스터 모습
    킬링 데이트

     

    킬링 데이트 평점 후기

    영화 킬링 데이트는 현재 평균 10점 만점 중에 5점을 기록하고 있고, 글 작성기준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53%, 팝콘 지수 68%로 높지 않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영화 킬링 데이트가 선댄스 영화제 '넥스트 이노베이트 어워즈'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유수의 비평 사이트들은 5분만 지나면 90년대 코미디부터 범죄 액션 스릴러를 모두 즐기는 작품이라고 이야기했다

     

    킬링 데이트 출연진

    영화의 감독은 마누엘 크로스비와 대런냅이 공동으로 작품을 맡았고, 배우 타이슨 브라운이 중고차로 인한 위기를 맞이하는 마이크를 연기한다. 그리고 함께 데이트를 하는 옆집 소녀 켈시에는 배우 셸비 듀클로스가 맡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그 외에도 배우 제시 잰 젠, 니콜 베리, 조시 페슬러 등이 합류했다고 한다

     

    영화 줄거리 정보

    영화 킬링 데이트는 차를 사는 순간 모든 것이 꼬여버린 주인공을 그리는데, 영화는 차를 둘러싼 많은 이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면서 그들이 왜 차를 노리는지가 유머러스하게 나온다. 90년대 코믹 요소를 깔고 가면서 액션과 스릴러를 가미했다고 전한다.

     

    중고차 한 대를 쫓기 위해 주인공 커플부터, 총을 들고 복면을 쓴 남성과, 경찰들까지 출동해버리는 예측 불가능한 영화 선댄스 영화제 공식 초정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킬링 데이트는 1월 11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