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저블 킬러 정보 줄거리 어린 딸에게 되돌아가려는 그녀의 이야기     인비저블 킬러 정보 줄거리 어린 딸에게 되돌아가려는 그녀의 이야기 :: 킹민        
  • 2022. 3. 3.

    by. kingmin00

             
       

    영화 인비저블 킬러는 미혼모이자 해병 특공대 여군인 샘이 출산 휴가 중, 괴한에게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이야기입니다. 납치 강금되어 보이지 않는 존재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와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입니다. 영화 인비저블 킬러의 정보와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인비저블 킬러 포스터 모습
    인비저블 킬러

     

    인비저블 킬러 정보 줄거리

    영화 인비저블 킬러는 영화 스페셜 피플의 감독과 각본을 맡았고, 아이엠 브리딩의 프로듀서를 맡은 배우이자 감독 저스틴 에드가 맡아 주인공 샘을 보여줍니다. 어린 딸에게 돌아가기 위해 보이지 않는 적들과 목숨 건 혈투를 벌이게 됩니다.

     

    그리고 주인공 샘 역에는 레베카 로저스가 맡아 화려한 액션을 보여줍니다. 영화의 배경은 폐 군사기지로 샘과 같은 운명에 놓여지는 인물 스테이스가 등장하며, 스테이시 역에는 이모겐어빙이 맡았습니다. 또한 워킹 스토리즈에 등장한 나탈리버스콤이 테스 역으로 함께 등장합니다.

     

    그렇게 그녀들은 샘과 함께 그곳을 벗어나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을 시작합니다. 영화는 보이지 않는 존재와 맞서는 주인공이 주변인물들과 적절한 조합을 이루게 되고 장르가 주는 긴장감과 러닝타임을 꽉 채운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인비저블 킬러

    그녀들이 왜 폐 군사기지에 감금되었고 누가 그런 것인지를 밝혀내어 탈출하는 영화 인비저블 킬러에서 주인공 샘은 5개월된 딸을 둔 엄마이자 미혼모입니다. 아이의 아빠이자 전 남자 크레이그와 헤어지게 되는데, 사실 그는 다른 여자가 있었던 것입니다.

     

    샘은 어린딸과 한 번도 헤어진적이 없기에 미혼모의 길을 택합니다. 어느 날 아이가 아파 약국에 가던 중 괴한에게 납치되는데, 보이지 않는 적 인비저블맨과의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철저하게 외부와 차단되어 있으며, 오직 인비저블맨의 목소리를 통해 게임을 하게 됩니다.

     

    가족에 대한 이야기와 책임감 있는 부모 그리고 여성 액션 스토리를 모두 넣은 작품 영화 인비저블 킬러는 3월 3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