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는 그린란드라는 유럽과 북미 대륙 사이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큰 얼음 섬으로 천연자원이 풍부한 곳입니다. 그곳을 1909년 그린란드 원정을 떠난 덴마크 탐험가들의 실화이자 아이나르 미켈센의 책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현재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 줄거리 정보
영화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는 영하 40도의 얼음 위에서 살아남는 법을 알려주는데요. 그린란드로 떠난 덴마크 원정대는 잃어버린 지도를 찾기 위해 탐험을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두 남자는 설원의 그린란드 위에 남겨지게 되고 필사적으로 생존을 위해 추위와 배고픔을 위해 생존을 해야 하는 작품입니다.
혹시나 원정대가 돌아오지 못하더라도 반드시 자신의 발견을 기록하고 그 기록들을 배달해야 하는데요. 결국 그 모든 것이 현실이 되어 버리고 이런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에서 시신 회수 조차도 불확실한 상황이 되어버립니다.
과연 그들은 모두 살아 돌아올 수 있을까요?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 원작 실화
영화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는 덴마크 원정대의 실화를 그린 작품이며, 원작 소설을 다루고 있는데, 실제 작가가 덴마크 탐험가이며, 그의 이야기를 책으로 만든 작품이기도 합니다. 영화는 스토리를 위해서 인물 간의 갈등과 관계성을 더욱더 세밀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연 배우는 왕좌의 게임에 등장한 니콜라이 코스테르발다우와 피키 블라인더스의 조 콜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3월 2일 넷플릭스 공개되면서, 꾀나 나쁘지 않은 반응을 받은 작품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는 킬링타임으로 적당하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