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부터 암울한 배경을 주로 다루며, 인상적인 비주얼과 줄거리로 프랑의 영화의 새로운 색감을 가져온 감독 장 피에르 주네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빅 버그가 2월 11일 넷플릭스에 공개됩니다. 에이리언 4의 감독으로도 유명한 감독의 작품으로, 무려 9년 만에 들고 온 SF 코미디 영화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빅 버그 정보
영화 빅 버그는 2045년을 배경으로 인공지능이 일상화된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 시대에서 인간들은 자신의 모든 것을 인공 지능에 의존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안드로이드 로봇들의 반란으로 인해서 가사 로봇이 주인들을 인질로 가두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그렇게 호의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가면서 상황이 꼬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블랙 코미디를 다루었습니다. 도미니크 피뇽, 엘자 질버스테인, 이사벨 낭티, 유세프 하이디, 알반 레누아, 프랑수아 레방탈등이 출연한느 작품입니다.
인공 지능에게 모든 노동과 욕망까지 해소를 맡기고 있는 시대에서, 최신형 안드로이드 모델 요닉스가 반란을 일으키고 주변 거주 지역의 가정용 로봇들은 위험을 감지하고 주인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문을 걸어 잠그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빅 버그 포인트
그렇게 가족을 지키기 위해 가족을 가둔 인공 로봇들 덕분에 사이가 좋지 않은 가족들은 집안에 갇히게 되고, 거기에 이웃들마저 자신들을 귀찮게 하니 더욱 긴장은 고조되는 상황 속에서, 바깥세상은 안드로이드에게 점령당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서로 싸우기 바쁜 사람들과 그들을 이해 못 하는 가정용 로봇들 속에서 특유의 웃음 포인트와 블랙 코미디 요소가 핵심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인공지능보다 더 인간적이지 못한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룬 프랑스 SF 코미디 영화 빅 버그는 넷플릭스에 2월 11일 공개됩니다. 총 110분의 러닝타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