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열 트리트먼트 넷플릭스 작품 알라딘 메나 마수드 주연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 넷플릭스 작품 알라딘 메나 마수드 주연 :: 킹민        
  • 2022. 1. 18.

    by. kingmin00

             
       

    영화 알라딘에서 알라딘 역할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어모은 메나 마수드 주연의 매력적인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가 넷플릭스에 개봉합니다. 메나 마수드는 매력적인 왕자 토마스 왕자 역으로 출연하는데, 그는 미용실을 운영하는 매력적인 여성 이사벨레에게 사랑에 빠지고 신분을 뛰어넘는 사랑을 위해 운명을 결정하게 되는 영화입니다.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 포스터 모습
    로열 트리트 먼트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

    넷플릭스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는 매력적인 왕자의 결혼식, 성대한 준비를 위해 분주한 왕실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뉴욕의 미용사 이지 벨라는 미용실을 운명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거침없는 매력적인 인물입니다.

     

    반대로 왕자 토마스의 경우 나라를 다스리고 왕족의 의무를 다하며,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자신의 뜻과 상관없는 여성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이지 벨라는 자신의 멋진 미용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일에 집중하는 그때 왕자와 미용사의 만남은 알 수 없는 분위기로 흘러가게 됩니다.

     

    진짜 사랑인지 헷갈리게 되면서, 집안과 신분을 중요하게 생각한 자신을 뒤로 하고 처음으로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사랑임을 알게 됩니다. 과연 두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따라 스스로의 운명을 선택하고 그 순간을 맞이 할 수 있을까요?

     

    신분을 뛰어넘는 사랑

    이런 장르의 작품이 대부분 한국 작품에서도 흔히 볼 수 있을 것이다. 능력있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 재벌가와의 사랑, 신분을 뛰어넘는 사랑 등 대부분의 한국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내용이라 그리 기대가 되는 작품은 아니다.

     

    왕족의 의무와 마음의 갈등속에서 피어나는 메시지도 그리 특별함을 줄 것 같지는 않지만 영화의 가장 큰 특별함은 바로 영화 알라딘에서 알라딘을 연기한 배우 메나 마수드가 주연을 맡았다는 것이다. 알라딘 이후 작품도 없어서 오랜만에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다.

     

    넷플릭스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

    메나 마수드 주연의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는 1월 20일 넷플릭스에 공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