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군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최고의 핫스팟에서 테사와 하딘 커플이 서로에게 감춘 '누군가'의 존재와 예상치 못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사랑의 클라이맥스를 달리는 R등급의 로맨스 영화 애프터 시리즈 3번째 '애프터: 관계의 함정'이 개봉한다.
애프터 시리즈의 3번째 영화로 이제 마지막 시리즈 하나를 남겨두고 새롭게 개봉한 영화 '애프터: 관계의 함정'이다. 주인공 하딘과 테사는 다시 위기를 맞이하고 충격적인 비밀도 공개될 예정인데, 서로 다른 미래로 인하여 다투기도 하지만 어엿한 사회 초년생으로 성장한다.
제목:'애프터: 관계의 함정'
감독: 캐스틸 랜던
출연: 조세핀 랭포트, 히어로 파인즈 티핀
러닝 타임: 99분
개봉: 10월 27일
등급: 북미 R등급/ 국내 15세 이상 관람가
애프터 시리즈 프랜차이즈 영화
애프터 영화의 3번째 이야기 이제는 애프터: 너에게 가는 길만 남겨놓은 상황에서 '애프터: 관계의 함정'이 개봉한다. 애프터 영화는 3.4편이 연속으로 촬영되었기에 이번 3편은 4편을 위한 필수 관람이 되어야 한다.
여성 감독, 작가, 프로듀서, 주연 배우가 완성한 여심 저격 공감 로맨스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원작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소설 애프터의 오리지널 감성을 살리고 R등급 로맨스 수위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해외에서는 R등급으로 개봉을 했으나 신기하게 국내에서 15세 이상 관람가 판정을 받은 작품이다.
작품성으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지만 많은 팬층을 보유한 영화 애프터 시리지의 3번째 이야기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10월 27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