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크랩 결말 평점 뜻 넷플릭스 영화 원작 소설 작품     블랙 크랩 결말 평점 뜻 넷플릭스 영화 원작 소설 작품 :: 킹민        
  • 2022. 3. 21.

    by. kingmin00

             
       

    넷플릭스 영화이자 원작 소설을 가지고 있는 작품 블랙 크랩은 지난 3월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누미 라파스 주연의 작품으로 끝없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 영화입니다. 영화 블랙 크랩 결말과 평점 제목의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에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소설 원작 영화 블랙 크랩 스포 없는 이야기

     

    블랙크랩 원작 소설 넷플릭스 영화 누미 라파스 주연

    넷플릭스 영화 블랙 크랩은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하는 작품으로 누미 라파스 주연의 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는 3월 18일 공개되며, 가까운 미래 끝없는 전쟁으로 폐허가 되어버린 스칸디나비아

    world.pe.kr

     

     

    블랙 크랩 결말 뜻

     

    먼저 영화의 제목인 블랙 크랩의 뜻을 알아보면 쉽게 해석하면 검은 게 즉 어두운 게처럼 조용히 보이지 않게 움직여야 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블랙 크랩이라는 작전명으로 스케이트 선수였던 주인공이 얼어붙은 바다를 건너 조용히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영화의 주요 스토리입니다.

     

    블랙 크랩 결말

     

    영화 블랙 크랩의 결말 스포가 있으니 다시 한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영화에서 누미 라파스가 연기하는 카롤린 에드는 전쟁으로 딸과 헤어지게 됩니다. 어느 날 전쟁을 끝내기 휘새 그녀에게 작전명을 소개하는데요.

     

    바로 얼어붙은 바다를 스케이트를 타고 건너 캡슐을 운반하는 임무입니다. 그렇게 자살에 가까운 임무를 수행하게 된 여섯 명의 군인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영화는 조금 불친절하게 미션을 시작하게 됩니다. 마주하는 위험 속에서 액션과 인물 간의 갈등을 보여주며 진행하게 됩니다.

     

    그렇게 자신들이 전달하고자 하는 캡슐을 확인해보니 그것은 바로 생화학 무기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는 세상을 파괴시켜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팀원들 사이에서도 갈등이 일어나고 군인 한 명이 캡슐을 버리기 위해 살아남은 두 사람을 버리고 몰래 떠납니다.

     

    하지만 딸을 만나기 위해 미션에 뛰어든 주인공이기 그를 쫓아가 총으로 쏘고 캡슐을 다시 빼앗아 임무를 완수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가 도착한 곳에 딸을 없었고, 그저 군대는 그녀를 미션에 참여시키기 위해 거짓말을 했던 것입니다.

     

    딸도 세상도 잃게 된 그녀는 마지막 생화학 무기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캡슐을 다시 회수하여 수류탄과 함께 절벽에서 떨어지며 스스로 희생하게 됩니다.

     

     

     

    블랙 크랩 평점 후기

     

    영화 블랙 크랩은 사실 그렇게 친절한 영화는 아니었습니다. 물론 반전을 위한 어느 정도 다리 역할을 했지만 인물에 대한 공감이 부족했고 미흡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물론 그 속에서 주인공 누미 라파스의 연기는 항상 대박이었습니다.

     

    스케이트와 전쟁 미션이라는 새로운 조합이 조금은 신기하기도 했지만 그렇게 영화가 특색 있게 잘 살아있지는 못했습니다. 최악은 아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무너지는 모습이 보이고, 약간의 지루함과 친절하지 못한 설명들이 영화에 대한 호불호를 나눌 것 같았습니다.

     

    • 영화가 설명이 별로 없다.. 그것이 매력이 떨어트린다 (2.5점)
    • 누미 라파스는 말이 필요 없다 이런 역할 너무 좋다 (4점)
    • 특별하지 못했다 (2.5점)
    • 나름 재밌었다 (3점)
    • 분위기와 연기력은 정말 최고다 하지만 아쉽다 (3점)
    • 흥미진진할 것 같지만 결국 무너진다 그럼에도 누미 라파스는 최고다 (3.5점)
    • 결말 정말 왜 이 모양인지 모르겠다 (2.5점)

     

    영화의 분위기와 색다름 배우들의 연기는 호평을 했으나 너무나도 불친절한 영화의 설명과 후반 결말에 대한 혹평이 가득했습니다. 최악은 아니지만 최고도 아닌 여주가 나오는 새로운 전쟁영화 정도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블랙 크랩 소설 원작 넷플릭스 영화

     

    블랙 크랩의 원작 소설은 스웨덴 작가인 예르케 비르드보리의 동명의 소설로 'Svart Krabba- black crab'입니다. 원작 역시 두 개의 캡슐을 운반하는 여섯 명의 군인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분위기나 색다른 장면들이 많았지만 결말 부분에서 아쉬움이 드러나기는 했습니다. 이것이 호불호를 나눌 것 같지만 최악과 최고는 없는 적당한 영화였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블랙 크랩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