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디밍 러브는 황홀한 로맨스를 담아낸 작품으로 1850년대 캘리포니아의 골드 러쉬를 배경으로 희망이 없던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이 한 남자를 만나며 사랑에 배우고 성장하는 성장형 감성 로맨스입니다. 영화 리디밍 러브 소설 원작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리디밍 러브 소설 원작
모두에게 사랑받는 주인공 이름마저 아름다운 엔젤은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은 많지만 본인 스스로를 사랑하지 못하는 인물입니다. 그리고 누군가를 사랑하지도 못하는 인물인데, 그런 엔젤 앞에 그녀를 행복하게 해 주겠다는 마이클이 등장합니다.
그렇게 사랑과 삶을 배워나가는 엔젤은 기적 같은 로맨스 사이에서 그녀의 과거가 등장하며 현실을 뒤집어 놓아 버립니다. 과연 그들은 역경을 이겨내고 진정한 사랑을 가질 수 있을까요?
리디밍 러브는 로맨스 소설의 대가로 유명한 프랜신 리버스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국내에는 3월 23일 개봉합니다
리디밍 러브 정보 출연진
영화 속에서 엔젤은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만큼 미움도 받는 인물입니다. 불행한 과거의 삶 속에서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며 탈출을 하게 되고 도움을 주는 손길들을 잡으면서 단순한 사랑을 넘어서 한 인간의 삶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영화의 감독은 영화 지 아이 조 3편의 감독으로 D.J 카루소 감독입니다. 배우로는 아비게일 코웬, 톰 루이스, 팜케 얀센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아비게일 코웬의 경우 이번 영화가 첫 장편 영화라고 합니다. 배우 톰 루이스 역시 이번 영화가 첫 영화이며, 국내에도 많이 알려지길 바랍니다.
달콤한 로맨스와 삶을 다룬 소설 원작 영화 리디밍 러브는 3월 23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