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개봉일과 예매 방법 예고편 분석까지     '블랙위도우' 개봉일과 예매 방법 예고편 분석까지 :: 킹민        
  • 2021. 6. 23.

    by. kingmin00

             
       

    드디어 블랙위도우가 예매를 오픈했습니다. 작년 4월 개봉 예정이어야 했던 블랙위도우가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1년을 넘게 개봉을 연기하다 보니 이번 개봉 또한 연기하는 것이 아닌가 걱정했지만 오늘 23일 예매를 오픈하여 걱정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랙위도우

    -개봉일-

    국내에서 20년 4월 30일 개봉에서 11월 6일 그러다 21년 5월 7일에서 다시 7월 9일로 개봉이 확정되면서 한국에서는 7월 7일로 더 빨리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랙위도우는 마블 페이지 4의 첫 시작을 알리는 영화이자 블랙위도우의 11년 만의 단독 영화이자 마지막 영화가 될 것입니다.

    나타샤 로마노프

    이번 영화에 블랙위도위의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직접 제작 연출에 참여를 했다고 하니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서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며 앞으로 마블 스토리와도 연관이 될 것이었으나 개봉이 미뤄지면서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가 먼저 등장하며 블랙위도우의 등장인물들이 디즈니 플러스 영화에 먼저 등장하게 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시고 팔콘 앤 윈터 솔저 드라마를 보신다면 어떠한 인물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블랙위도우 예고편

    -예고편 분석-

    많은 분들이 예고편을 보고 블랙위도우 즉 나타샤의 가족 같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고 많이들 예상을 하는데 가족 맞습니다.

    레드가디언, 멜리나

    두 캐릭터는 어릴 적 나타샤를 키워오며 그가 진정한 블랙위도우로 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인물입니다.

    먼저 왼쪽에 멜리나라는 인물은 원작에서 어린 여자아이를 암살자로 키우는 역할로 악역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지만 어찌 됐든 그녀는 현재의 나타샤가 블랙위도우로 성장하는데 많은 영향을 준 인물입니다.

     

    레드가디언 이라는 인물은 원작에서 블랙위도우 남편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물론 이번 영화를 통해서 강한 아버지의 모습과 따뜻한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습니다. 원작에서 블랙위도우와 이별하며 그는 러시아의 KGB에 소속되며 캡틴 아메리카 혈청을 맞고 레드 가디언이 됩니다. 이번 영화에서도 어린 나타샤를 떠나보낸 후 그는 캡틴의 혈청을 맞고 레드 가디언으로 활약할 것으로 보입니다.

    옐레나

    그녀는 블랙위도우의 동생으로 함께 블랙위도우 실험을 당한 인물이며 그들이 함께 만나 갇혀있는 레드 가디언을 구출하여 세상을 구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미 블랙위도우의 결말을 엔드게임을 통해 알고 있고 이 영화의 시기가 시빌 워와 인피니티 워 중간지점이라는 것을 확인했을 때 영화는 그녀의 과거와 더 과거를 보여주며 큰 설명 없이 엔드게임 이후에 대한 그녀의 감정을 가지고 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태스크 마스터

    -빌런-

    이번 영화의 빌런이 태스크 마스터는 상대의 모든 것을 카피하고 복사하며 상대방의 액션을 그대로 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고편의 모습을 통해 캡틴의 방패 실력과 호크아이의 화살 실력 스파이더맨의 액션 동작을 취하는 것으로 보아 오랫동안 그들을 지켜본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아직도 태스크 마스터의 배우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영화에서 블랙위도우 조력자이자 전 남자 친구로 연기하는 배우 패그 벤 레이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어벤저스 능력을 복제하니 가장 가까운 인물이 그들을 배신하며 일어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는 원작에서 안티 히어로이기도 하고 추후 어벤저스의 합류를 기대해 볼 수도 있고 그의 약점이라 하면 엄청난 복제와 기억력 덕분에 아주 작은 기억력 어제의 기억을 잊을 수도 있는 약점을 지녔습니다.

     

    또한 이번 영화를 통해 한 가지 해결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블랙위도우 실험인 레드룸과 태스크 마스터를 조종하는 빌런 드레이코프의 등장인데요. 참고로 드레이코프는 지난 어벤져스 1에서 로키라 블랙위도우를 보고 드레이코프의 딸이라고 언급하며 역시 최정 빌런은 드레이코프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토록 호크아이와 언급한 부다페스트가 드디어 나올 것 같습니다.

     

     

    -예매 방법-

    현재 블랙위도우는  23일부터 2D를 포함한 imax, 4d, 4dx 모두 예매를 시작하니 지금 당장 영화관 사이트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후 7월 7일 오후 5시가 첫 개봉이니 그 시간부터 바로 예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영화의 상영시간은 133분입니다.

    저도 현재 예매를 진행한 상황인데..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지난 마블 예매와는 결이 다른 편안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물론 마블은 스포에 대한 중요도가 별 5개이므로 다들 얼른 퇴근하셔서 바로 영화관으로 직행할 수 있게 준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