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마블 이터널스 예고편 공개 !! 그리고 개봉일     마동석 마블 이터널스 예고편 공개 !! 그리고 개봉일 :: 킹민        
  • 2021. 5. 25.

    by. kingmin00

             
       

    -이터널스 예고편-

    드디어 영화 '이터널스' 가 예고편을 공개 했습니다. 그들은 지구 어디에선가 처음 모습을 드러내 그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젬마 찬, 셀마 헤이엑, 안젤리나 졸리 등등 엄청난 배우를 포함 한 우리의 마블리 까지 몰 수 있었는데요. 예고편에서 그들의 능력 또한 엿 볼 수 있었는데 그들은 빠른 속도로 달리고 책을 읽고 물을 흘려보내는 등의 늘력을 보여주며 꾀나 오랜시간 지구에서 살아온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대사를 통해서 그들은 인간들의 삶에 개입한 적이 지금까지는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지난 어벤져스 사건 당시 왜 그들이 등장하지 않았는가에 대한 이유도 영화를 통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동석의 등장-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역시 마동석이 연기한 길가메쉬에 대한 기대인데요. 영화에서 정말 앞도적인? 덩치를 자랑하면서 동료들에게 음식을 대접? 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거기서 아이언맨의 언급과 어벤져스의 새로운 리더에 대한 대사를 언급하며 향후 멀티버스 세계관 중심이될 마블에서의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마동석 배우의 능력이 재대로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이터널스에서 힘을 담당하는 캐릭터로서 헐크가 빠진 자리를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봉일-

    영화의 개봉일은 북미기준 11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지금 까지의 마블이 그랬든 어쩌면 몇 일에서 몇 주 정도 일찍 한국에서 영화를 볼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