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영화 마동석 마블 영화 이터널스 예고편 공개!!, 이터널스 감독과 배우 그리고 11편의 마블 신작     마동석 영화 마동석 마블 영화 이터널스 예고편 공개!!, 이터널스 감독과 배우 그리고 11편의 마블 신작 :: 킹민        
  • 2021. 5. 4.

    by. kingmin00

             
       

     

    드디어 마동석의 영화!! 마동석의 마블!!'이터널스'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아쉽게도 단독 예고편은 아니지만 아주 살짝 영화의 분위기를 살펴 볼 수 있었는데요.

    무려 우리 길가메쉬의 마블리님이 센터에서 당당히 서있는 모습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정말 감격스럽네요.

    현재 '이터널스'는 올해 11월 5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감독:클로이 자오(영화 '노매드 랜드'로 20년에 황금사자상,감독상 등등을 수상한 중국 출신의 감독)

    제작:케빈 파이기

    각본:클로이 자오/매튜 K.피르포/라이언 피르포

    출연:안젤리나 졸리/ 리처드 매든/ 젬마 찬/ 쿠마일 난지아니/ 로런 리들로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세말 헤이엑/ 리아 맥휴/ 마동석!!!!!!!

    촬영:벤 데이비스

    음악: 라민 자와디

    배급사: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

    촬영기간:19.9.16~20.1.25

    개봉일:21.11.5(코로나로 인해..1년 연기 ㅜㅜ)

    이터널스의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역시 배우 마동석님의 출연이기도 하지만 영화 '로매드 랜드'로 제 77회 베네치아 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하고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며 우리 봉준호 감독님이 향후 20년을 이끌어가 영화 감독 20인 중 한명이라며 언급을 했을 정도로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영화 감독입니다.

     

    왼쪽부터 소개!!!

    이카리스(리처드 매든):능력은 슈퍼맨과 비슷하며 셀레스트얼이 홍수를 일으켰을때 방주를 이용해 생명을 구한 캐릭터이며 이터널스의 적인 데비안츠를 쓰러트리기 위해 셀레스티얼을 불러온 히어로 입니다.

    에이잭(셀마 헤이엑):이번 영화 이터널스의 리더라고합니다.

    마카리(로런 리들로프): 예고편에도 볼 수 있었던 스피드 능력의 보유자

    파스토스(브라이언 타이리 헨리):영화 조커의 정신병원 기록실 직원!!

    길가메쉬(마동석):!!!!!!!!!!!!!!!!!!!!!!!!!!!!!!!!!!!!!!!!!!!!!!!!!!!!!

    킨고(쿠마일 난지아니):사무라이 캐릭터인데... 지금까지 마블이 일본에서의 장면들이 호불호가 갈렸지만 이번 킨고의 배우는 일본인 배우가 아니라고 합니다

    테나(안젤리나 졸리):원작에서는 이터널스의 2세대 리더

    스프라이트(리아 맥휴):원작에서는 15세 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셀레스티얼 종족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타노스! 그의 자식 스타폭스나 헤라클레스도 포함되는데...

    이번 토르 4에서 제우스가 등장한다고 하니.., 이번 이터널스에서 헤라클레스의 등장을....!!!!!!!?

    예고편에서는 의외로 다들 소박한 셔츠 걸치고 나온 모습이...음...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그리고 이터널스와 함께 다른 영화들도 많이 보여줬는데요

    ㅠㅠ 우리 코로나로 인해 1년 2개월을 뒤로 밀어버린 블랙위도우 누님 7월 9일 개봉 확정이니 극장에서 만나요!!

    시빌워와 인피니티워 사이를 다룬다고 하니 단독 액션 기대해 봅시다^^

    저번에 포스팅 했던 마블 최초 동양인 캐릭터!! 샹치(마블리님은 외계종족임) 기대반 걱정반을 가지고 더 많은 예고편 공개해주시길~~~~

    미친 엔딩으로 마무리된 스파이더맨.. 올해 12월 17일 북미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우리의 스파이더맨유니버스 볼 수 있는건가요?

    얼마전 완다비전에서 미친 능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던 완다가 닥스와 함께 출연하는 영화 '닥터스트레인지: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22년 3월 25일 북미개봉 합니다

    최초의 4번재 작품!! 크리스찬 베일.러쉘 크로우는 나탈리 포트만까지 22년 5월 6일 만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현재 마블측은 계속 티찰라의 등장을 말했는데요. 부디 그를 기억할 수 있는 영화가 되길 바랍니다.

    블랙팬서 2 와칸다 포에버는 22년 7월 8일 북미 개봉입니다.

    캡틴마블+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미즈마블의 미즈마블+완다비전의 모니카 램보가 함께 모인다고 하니 기대해봅시다

    캡틴마블 2 더마블스는 22년 빼빼로 데이 북미개봉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는 23년 ㄷㄷ 2월 17일 북미 개봉입니다.

    옆동네로 갔다 다시 돌아온 감독과 함께 23년 어린이날 북미개봉입니다.

    그리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마블 벌써 23년까지 계획되어 있는데 부디 코로나 끝나서 정확한 날에 개봉할 수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