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팔라스의 밤 시즌 1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페라팔라스의 밤 시즌 1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 킹민        
  • 2022. 3. 4.

    by. kingmin00

             
       

    3월 3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8부작 드라마 페라 팔라스의 밤 시즌 1은 기나긴 역사와 과거를 간직한 호텔 페라 팔라스에서 과거로 타임 이동을 한 현재의 여자가 터키의 운명을 뒤바꿀 특별함 임무에 투입이 되면서 벌어지는 시간 여행, 정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페라팔라스의 밤 포스터 모습
    페라팔라스의 밤

     

    페라 팔라스의 밤 시즌 1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페라 팔라스의 밤은 이스탄불의 역사와 과거가 깊은 호텔인 페라 팔라스를 취재하기 위해 신입 기자인 에스라가 호텔을 가게 됩니다. 그녀는 호텔을 둘러보던 중 우연히 411호 객실이 1919년의 과거로 향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1919년의 이스탄불로 향하는 시간 통로를 통해 시간을 거슬러 오스만 제국의 마지막 공화국의 과도기인 시대에 도착하게 됩니다. 과거로 오게 된 에스라는 터키 독립 전쟁을 이끌어 공화국을 건국하는 무스타파 케말 장군을 노린 정치적인 음모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런 그녀는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클럽의 주인인 할리트라는 남자를 만나게 되고, 과거인 역사와 미래의 흐름을 구해야만 하는 위험에 맞닥뜨리게 되면서, 모험을 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 페라 팔라스의 밤에 등장하는 펠라 팔라스 호텔은 실제로 있는 호텔로 수많은 영화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합니다. 드라마의 부작은 총 8부작으로 정치적인 스릴러 미스터리를 다룬 작품으로, 과거에 대한 역사를 알고 보신다면 더욱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