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 시즌 4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돈세탁을 하는 가족 이야기     오자크 시즌 4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돈세탁을 하는 가족 이야기 :: 킹민        
  • 2022. 1. 21.

    by. kingmin00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자크는 평범한 가족이 마약왕의 돈세탁을 한다는 이야기로, 재무 컨설턴트였던 마티는 파트너가 횡령한 마약 조직의 돈세탁을 위해 가족과 함께 미주리 주의 관광지 오자크로 이사한다. 위기와 공포에 맞서 가족을 지키려는 주인공과 엄청난 결말이 다가오는 가족의 이야기 오자크의 4번째 이야기 오자크 시즌 4는 1월 21일 넷플릭스 공개됩니다.

     

    드라마 오자크 포스터 모습
    오자크

     

    넷플릭스 드라마 오자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자크 시즌 4는 미국 드라마로 이번 시즌 4가 마지막 시리즈라고 한다. 마약 조직의 돈을 세탁하는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기에, 그들이 선한 인물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악하다고도 말할 수 없는 인물들이다.

     

    오자크의 시작은 2007년 카르텔 간부인 카미노 델 리오의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마약 조직의 돈을 세탁하게 되는 길에 들어섰는데, 어느 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동업자이자 친구 브루스가 카르텔의 자금을 몰래 횡령하게 되었고 FBI에게 정보까지 제공하게 된 것이다.

     

    거기에 아내 웬디는 불륜 중이었고, 이 모든 것을 감수하고 가족을 살리기 위해서 오자크로 떠나게 된 것이다. 드라마 속에서 매회차 허구한 날 다투기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 속에서 인물들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오자크 등장인물 (시리즈 스포 주의)

    • 마티 버드: 버드 일가의 가장으로 시카고의 재무 컨설트이다. 마약 조직인 카르텔인 나바로 카르텔의 일원인 카미노 델 리오의 제안으로 자금을 세탁했다. 하지만 돈 횡령으로 가족을 지키고자 오자크로 떠나면서 이리저리 고생한다. 하지만 시즌 2에서 카지노를 설립하여 돈세탁 규모를 키우지만, 시즌 3에서 나바로가 있는 멕시코에 잡혀갔다 오면서 변화한다.
    • 웬디 버드: 마티의 아내인데, 금실이 좋지 못하다. 살기 위해 오자크에서 살지만, 마티의 조력자가 된다. 마티와 다른 과감함이 있다. 마티 몰래 나바로와 거래하며 남편에게 위기를 주는 역할인데 여전히 성격은 좋지 못하고 모든 것을 남편 탓한다.
    • 샬롯 버드: 15세 소녀로 버드 부부 딸이다. 항상 시카고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한다. 와이엇을 좋아하며, 반항적이고 본의 아니게 가족을 곤경에 빠트린다. 그런데 시즌 3에서 철이 좀 든 것 같다.
    • 조나 버트: 13세 아들로 죽은 동물과 총에 관심을 보인다. 똑똑한 소년으로 가족의 일에 도움을 준다. 전자기기를 잘 다루며, 엄마가 외삼촌의 죽음을 방치했다는 것에 충격을 받는다.

     

    오자크 시즌 4

    오자크 시즌 3 마지막 살아남기 위해 범죄에 물들어가는 버드 가족의 행보가 기대되게 만들었다. 마지막 웬디가 마티에게 절규하는 장면으로 끝이 나면서, 시즌 4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는데, 시즌 4의 시작은 처음부터 과감하게 시작할 것으로 볼 수 있다.

     

    오자크 평점 후기

    오자크 시리즈 대부분이 평균 5점 만점에 4점대의 점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시리즈를 거듭할 수로 더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배우들의 연기와 예측 불가능함이 더욱 드라마를 몰입시켜주고 있으며, 정말 고구마를 먹다 사이다를 들이키는 장면들이 나오니 멈출 수가 없다고 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자크 시즌 4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자크 시즌 4는 1월 21일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