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아홉 넷플릭스 39살 시한부 이야기 유영아 작가 원작있나?     서른아홉 넷플릭스 39살 시한부 이야기 유영아 작가 원작있나? :: 킹민        
  • 2022. 2. 16.

    by. kingmin00

             
       

    드라마 서른아홉은 JTBC에 방영되는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도 감상 가능합니다. 드라마는 고등학교 2학년 우연한 계기로 만난 동갑내기 친구들이 마흔 앞둔 서른아홉이 되어 평범하고도 평범한 날이 없는 일상을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마흔을 앞둔 39살 여자들의 일상과, 일상의 이야기들이 펼쳐지며 배우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배우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서른 아홉 포스터 모습
    서른 아홉

     

    서른아홉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마 서른아홉의 3명의 여배우들은 모두 1982년 생으로 동갑이라고 합니다. 또한 남자 배우들로는 연우진 배우와 이태환 배우, 이무진 배우, 연우진 배우가 함께 하며 서로가 서로의 우정을 쌓는다고 전했습니다. 대부분의 출연진들이 서른아홉에 근접하여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서른아홉은 TTBC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영되며, 티빙을 포함한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니, 본방을 놓치신 분들에게는 넷플릭스로 보시는 것이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본방이 끝나고 다음날이 되면 올라올 것으로 추측됩니다.

     

    서른아홉 출연진 등장인물 정보 몇 부작?

    드라마 서른아홉은 각자 성격도 직업도 너무나도 다른 이들이 가장 친한 친구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는데, 극 중에서 손예진 배우와 연우진 배우의 로맨스가 있을 것이며, 총 12부작으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등장인물 정보
    • 차미조 (손예진): 강남 한가운데 자기 병원을 차린 피부과 원장이다. 자상한 아버지, 너그러운 어머니, 성격 좋은 언니 사이에서 유복하게 자란 인물로, 따뜻하고 쿨워터가 가득한 서른아홉 살 여성이다.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신념과 상대를 배려하며 현명하기까지 하다
    • 정찬영 (전미도): 배우들의 연기 지도를 도맡는 연기 선생님으로 배우의 꿈을 가지고 달려왔지만, 잘 풀리지 않아 연기 선생님이 되었다. 거친 말투 속에서 늘 진심이 가득해서 밉지 않은 인물로, 시원시원함이 매력이다. 특히 뼈 때리는 말을 자주 하지만 보면 볼수록 진국이다
    • 장주희 (김지현): 백화점 코스메틱 매니저이다. 소심한 성격으로 제대로 연애해본 적도 없다. 하지만 때로는 몸소 보여주는 행동을 하며, 엉뚱함과 사랑스러움이 동시에 뿜어 나오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 김선우 (연우진): 서른아홉의 피부과 의사로 다정하지만, 저돌적인 인물로 보면 볼수록 매력이 가득하다. 고등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민 가고 남다른 사연으로 한국에 돌아왔는데, 차미조에게 강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 김진석 (이무생): 연예 기획사 대표이다. 차분하고, 신중하다, 자상하기까지 한 인물로 사회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집안 환경도 부유한데, 차미조의 선배이기도 한 그가 우연히 정찬영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렇게 애틋한 관계성을 보여줄 것이다

    배우 손예진 님은 사랑의 불시착 이후 2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며, 이무생 배우와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이후 4년 만에 재회했다고 합니다. 전미도 배우는 첫 JTBC 출연작으로 3명의 여배우 모두 동갑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서른아홉 시한부? 원작?

    먼저 서른아홉의 원작의 경우 서른의 끝자락을 이야기하는 작품이 많다 보니 이것저것 원작이다 아니다 라는 반응이 많지만, 원작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서른아홉 시한부

    친구들의 우정과 사랑을 보여주며 아름다움을 예고하지만, 새로운 예고편에서 죽음이라는 단어 하나가 평화로운 일상을 뒤흔들게 됩니다. 누군가는 겁을 먹고, 누군가는 슬퍼하면서 "함께 있는 시간 동안 신나게 놀 건지, 심각하게 슬퍼할 건지"라는 대사를 통해 한정된 시간이 있고 의미 있게 보내자는 의지가 보입니다.

     

    "역사상 신나는 시한부가 되어줘"라는 말과 함께 그들의 애틋함과 나날들, 우정과 사랑은 더욱 끈끈해지고 강해짐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알 수 없는 미래를 가지게 된 드라마 서른아홉은 2월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영됩니다. (넷플릭스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