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만들기 결말 실화 평점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1위     애나만들기 결말 실화 평점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1위 :: 킹민        
  • 2022. 2. 16.

    by. kingmin00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애나 만들기가 지금 우리 학교는 을 넘어서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애나 만들기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9부작 드라마로, 드라마에 대한 실화와 결말 등을 이야기하겠습니다 (드라마에 대한 스포가 가득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애나만들기 포스터 모습
    애나만들기

     

    애나 만들기 결말

    드라마 애나 만들기는 특종을 잡지 못한 기자가 SNS에서 인기 있는 애나 델비라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고 그녀가 사기꾼이라는 진실을 밝히기 위한 이야기로, 주인공이 되는 사기꾼 애나는 신분을 도용하고 위조하여 상류층들의 돈을 자기 돈처럼 사용합니다.

     

    자신의 과거를 바꾸고 이것 저곳 옮겨 다니며 살아가는 애나이지만 결국 발목이 잡혀 수감되었으며, 실제 작품을 위해서 수감되어 있는 애나를 만나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결말 자체가 이미 실화이니 결말에 대한 것보다 그 과정의 이야기가 더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원래 애나 만들기는 총 11부작인데 9부작까지 나오고 8부작에서 거의 모든 것이 마무리되었으며, 9부작에서는 애나를 조사한 기자의 씁쓸함을 담기도 했습니다. 애나는 그저 평범한 집안의 아이이지만 자신의 전공인 패션을 중점으로 사기를 벌이기도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애나 만들기 평점 후기

    실화 결말을 하고 있는 만큼 스토리보다는 인물에 대한 매력이 컸어야 했는데, 전혀 그러질 못했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없는 빈 깡통 드라마였는데, 실화니깐!이라고 말하기에는 실화 작품들 중 좋은 작품이 많아서 뭐라 말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좋았던 점은 싱크로율이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제외한다면 설득력도 부족했고, 후반으로 갈수록 전개 속도가 쳐지는 것 같아서 차라리 9부작인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소재 자체가 재미있게 느껴졌던 만큼 아쉬움도 컸습니다.

     

    주변에서도 여주인공 목소리에 대한 불호가 엄청 심하고 왜 동정을 하는지 모르겠다는 평도 있었으며, 정말 할 일 없을 때 몇 편씩 볼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기대만큼이나 아쉬움은 컸는데, 또 넷플릭스에서 1위를 했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애나 만들기

    넷플릭스 드라마 애나 만들기에 대한 실화 정보와, 실제 드라마 이후 애나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를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넷플릭스 드라마 애나 만들기 실화 정보 드라마 이후의 상황들까지

     

    '애나 만들기' 실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범죄 미니시리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죄 미니시리즈 애나 만들기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가상의 인물이나 타인의 신분을 도용하여 호화로운 삶을 사는 범죄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작품

    world.pe.kr

     

    드라마 애나 만들기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