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12월 전 세계 넷플릭스를 휩쓸어버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위쳐'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7월 9일 시즌2의 공식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올해 12월 17일 위쳐 시즌2에 대한 공식 출시일까지 공개하면서 많은 위쳐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중단되었던 작업들이 재개 되어 조금은 미뤄졌지만 다행히 올해 위쳐 시리즈 드라마와 함께 게임 위쳐 3:와일드 헌트의 무료 리마스터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시즌 2의 내용과 관련된 것들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즌2의 내용- (시즌 1 스포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아직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았지만 지난 시리즈에서 만난 게롤트와 시리의 이야기가 중심으로 다루어 질 것이며, 마지막에 행방을 알 수 없던 예니퍼가 다시 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위쳐 시즌2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램버트의 등장입니다. 램버트 역으로는 배우 폴 불리언이 캐스팅되었으며 그는 위쳐 중 가장어린나이이고 매우 감정적이며 시리를 강하게 훈련시키는 인물입니다.
또한 엄청난 화재를 모으고 있는 게롤트의 스승인 베스미어의 등장도 확실시되면서 이번 위쳐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1에서 보여주지 못한 게롤트의 과거까지 보여줄 것 같습니다.
위쳐 시즌2는 지난 시즌과 달리 게롤트, 예니퍼, 시리가 동일한 시간대에 존재하며 세 인물이 가족의 되어가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또한 게롤트 주변으로 새로운 인물의 등장과 함께 시리의 성장 또한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쳐 게임과 애니메이션-
위쳐 시즌2가 출시되기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에 이어 8월 23일 네플릭스에서 위쳐:늑대의 악몽이 출시됩니다. 늑대의 악몽은 애니메이션으로 게롤트 스승인 베스 미어의 역사를 다룰 것이며 시즌2의 연관성이 조금은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또한 CDPR의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의 영향으로 제작된 무료 DLC가 추가되 예정이다.
-여담-
게롤트역의 헨리 카빌은 위쳐 게임을 엄청 좋아하며 위쳐 시즌 1 캐스팅 당시 논란이 있었지만 게임과의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논란들이 박수로 바뀌기도 했다.
하지만 일부 캐릭터들 특히 시리에 대한 캐스팅과 연기력에 대해 많은 불만과 아쉬움이 있었으며 너무나도 불친절한 설명으로 복잡한 시간대와 함께 지루한 감이 있었으며 그로 인해 중간에 보다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이 발생했다.
하지만 위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중 무료 7600만 명이 시청하며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하였으며, 더욱 많은 캐릭터들이 이번 시즌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지난 시리즈의 단점을 보안해서 더욱 재밌게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