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은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구하기 위해 칼을 든 소년 '탄지로'가 귀살 대원이 되어 펼치는 혈귀와의 사투를 그린 영화이다. 혈귀가 사는 세계를 시작으로 혈귀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은 주인과 여동생을 업고 눈밭을 달리는 모습을 전한다.
그렇게 혈귀가 된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탄지로의 애절함과 의지를 그린 영화 귀멸을 칼날: 남매의 연은 11월 10일 개봉한다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단 흥행박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작판의 첫 번째 시리즈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이 오는 11월 10일 개봉한다. 인생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한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스크린으로 시리즈 작품으로 옮겼으며 가슴 벅차오르는 서사와 연출이 기대를 모은다.
귀멸의 칼날은 첫 번재 시리즈인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을 시작으로 두 편의 시리즈가 더 개봉하는데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사 편, 귀멸의 칼날: 주합 회의' 나비 저택 편이 각각 1주, 2주 간격으로 연이어 개봉하면서 주인공의 활약과 스케일 작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주합 회의' 나비 저택 편
귀멸의 칼날 : 나타구모산 편은 11월 17일 개봉하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편이 흥행하여 TV판을 새롭게 다듬어 극장으로 옮긴 작품이다.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은 귀살 대원이 된 '탄지로'가 새로운 임무를 위해 나타구모 산에서 혈귀 가족을 마주하며 겪는 일생일대 위기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내용을 다룬다.
마지막으로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 나비저택 편은 재판을 받은 탄지로가 회복 훈련을 위해 나비 저택에 머물면서 강하게 거듭나는 귀살대 3인방이 펼치는 숙명의 대결을 그린다. 귀살대 중 최고 계급은 '주'의 9명 캐릭터가 새로운 등장을 한다고 예고했다
귀멸의 칼날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하여 마지막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 나비 저택 한편만으로도 무려 1억 5천만 부의 발행을 돌파하였으며 메가 히트 흥행작으로도 자리 잡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인생 애니메이션이라고 불리는 귀멸의 칼날 그리고 그 첫 시작을 다룬 귀멸의 칼날: 남매의연은 11월 10일 개봉하고 일주일 간격으로 2. 3편이 극장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