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추워지는 오늘날 달콤하고 매력적인 영화 '크림'이 개봉한다. 파리 국제 영화제 5관을 수상하며 헝가리 영화라는 조금은 낯설지만 충분한 매력을 가진 영화로 동유럽 국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 영화이다.
영화 크림 시놉시스
영화 크림은 진정한 사랑으로부터 배신 당하고, 카페 '그림'까지 잃을 위기에 처한 주인공 '도라'가 운명처럼 만난 '마르시'를 사랑하면서 벌어지는 달콤하면서도 아름다운 레트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영화 크림은 포스터부터 분위기까지 과거 고전 로맨스 영화를 연상시키는데,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든 오로지 사랑만이 존재하고 사랑만이 모든 것을 해결해줄 듯한 아름답고도 아름다운 로맨스 영화를 다룬다.
하지만 고전적인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메시지도 들어가서 연인관계는 물론이며 망해가는 카페 '크림'을 살리기 위한 주인공의 선택이 흥미롭다. 이는 영화를 보면서도 꾀나 갸우뚱하게 되는데 가볍게 즐긴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을만한 요소이다.
영화 크림을 더욱 즐겁게 감상하는 법
영화 크림은 크게 두가지 틀을 잡고 영화가 진행되는데 바로 가게를 살리기 위해 주인공이 중요한 일에 참여하게 되는 것과 그 과정에서 찾아오는 관계와 사랑을 이야기한다. 또한 그 속에서 묘한 기류가 새로운 인연과 과거의 헤어짐이 시작된다.
특히나 과거의 고전적인 레트로 로맨스 감성을 자극하며 젊은 층부터 레트로를 사랑하던 그 시대의 젊은 이들도 즐길 수 있는 영화이다. 특히나 잠시 멈춰서 극장으로 들어가 이 영화를 보며 현실과는 살짝 멀어진 시선으로 영화를 보는 것도 즐거울 것 같다.
영화의 제목 '크림'처럼 이쁘고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화려하게 장식되며 눈을 즐겁게한다. 따뜻하면서도 달콤하고 그리고 감동적이기까지 한 영화 '크림' 한국의 정서와는 조금 다르지만 충분한 매력의 가치를 발견하면서 볼 수 있는 영화이다.
영화 크림은 아날로그 감성 레트로 음향 클래식한 사운드 맛나보이는 디저트들이 가득한 영화이다. 미술 세트 또한 아름다운데 이 속에서 주인공은 돈이 필요한 외줄 타기 전개를 하게 된다. 조금은 밉기도 하지만 그만큼 훌륭한 연기를 보여준다.
15세 이상 관람가로 88분이라는 적당한 러닝 타임을 가진 영화 '크림'은 11월 4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