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두편의 흑인 '슈퍼맨' 공개 'HBO max' 단독 출시와 극장 개봉     DC 두편의 흑인 '슈퍼맨' 공개 'HBO max' 단독 출시와 극장 개봉 :: 킹민        
  • 2021. 7. 27.

    by. kingmin00

             
       

    현재 DC의 세계관이 마블과 마찬가지로 멀티버스 세계관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2년 개봉 예정인 영화 더 플래시를 시작으로 다른 세계관의 배트맨이 등장하고 현재 DC 단독 작품인 조커나 더 배트맨 등이 어쩌면 하나로 합쳐지지 않을까 하는 많은 예상을 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의 슈퍼맨 또한 멀티버스를 통해 다른 지구의 슈퍼맨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헨리 카빌이 슈퍼맨 복장을 입고 있는 모습
    헨리카빌

    -헨리 카빌의 슈퍼맨-

    * 지난 2013년 영화 맨 오브 스틸을 시작으로 DC의 세계관을 구축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많은 사람들이 알고 좋아하는 헨리 카빌의 슈퍼맨 하지만 2013년 이후 그의 단독 작품은 계획이 없고 급기야 헨리 카빌 하차 루머까지 나오면서 일이 커졌지만 헨리 카빌은 여전히 슈퍼맨을 연기하고 싶어 합니다.

     

      * 하지만 DC 측은 이러한 사실에 아무런 대답도 없이 다른 세계관의 리부트 작품인 흑인 슈퍼맨을 그린다고 합니다.

    캘빈 앨리스 라는 이름을 가진 흑인 슈퍼맨의 모습
    캘빈 엘리스

    -슈퍼맨 리부트-

    * 현재 슈퍼맨 리부트의 영화의 감독은 J.J. 에이브럼스 감독으로 영화의 주인공은 바로 '캘빈 엘리스'라고 합니다.

     

     *캘빈 엘리스는 크립톤 식 이름으로 칼 엘이고, 역시나 크립톤 출생인으로 우리가 아닌 슈퍼맨과 설정이 동일하나 흑인이라는 점이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입니다.

     

      *현재 우리가 아는 속해있는 헨리 카빌이 속해있는 이 지구는 지구-0이고 캘빈 엘리스는 지구-23의 슈퍼맨으로 그곳에서 미국 대통령으로 생활하고 있지만, 아무도 그가 슈퍼맨인 것을 모릅니다.

     

    -현재 팬들은 굳이 리부트 없이 헨리 카빌의 슈퍼맨 단독 작품을 만들지 굳이 다른 작품을 만들어 안 그래도 혹평을 당하는 DC세계관을 또 어지럽히냐는 반응이 굉장히 많습니다.

     

    발조드라는 흑인 슈퍼맨의 모습
    발-조드

    현재 가장 많은 문제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이 발 조드라는 흑인 슈퍼맨입니다.

     

    *흑인 슈퍼맨 발 조드는 현재 블랙 팬서에서 킬 몽거 역으로 나왔던 '마이클 B. 조던'이 설립한 제작사 '아웃라이어 소사이어티 프로덕션'에서 HBO max 단독 오리지널 작품으로 슈퍼맨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이 슈퍼맨은 바로 지구-2의 흑인 슈퍼맨으로 마이클이 직접 발 조드를 연기할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이 작품이 현재의 DC 세계관이랑 연결될지도 아직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더 배트맨의 세계관이 지구-2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마이클이 슈퍼맨 슈트를 착용한 모습
    흑인 슈퍼맨

     *그리고 이 HBO max에서 단독으로 보일 지구-2의 세계관은 슈퍼맨, 원더우먼, 배트맨이 모두 죽은 세계관으로 또 다른 슈퍼맨이 다크사이드의 앞잡이가 되어 두 슈퍼맨이 지구를 두고 싸움을 펼치기도 한다. (물론 영화에서는 그렇게 까지 보이지는 않을 것 같다)

     

    -DC 팬들의 반발-

    *배우 마이클 B. 조던은 배트맨에 대한 연기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헨리 카빌 또한 슈퍼맨을 계속 연기하고 싶다고 말해왔다.

      *하지만 현재 헨리 카빌은 뒤로 밀어지고 흑인 슈퍼맨 단독 작품들이 계속 나온다면 팬들의 원성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어찌 됐는 헨리 카빌의 슈퍼맨을 계속 스크린에서 볼 수 있길 바랄 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