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단독 '블랙핑크 더 무비' 데뷔 5주년 영화 그리고 특별 이벤트     CGV 단독 '블랙핑크 더 무비' 데뷔 5주년 영화 그리고 특별 이벤트 :: 킹민        
  • 2021. 8. 3.

    by. kingmin00

             
       

    K-POP 걸그룹 중 세계적인 걸그룹을 뽑으라고 한다면 단연 블랙핑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막강한 팬덤과 화력을 자랑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아티스트 '블랙핑크'입니다. 그들이 현재 데뷔 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무대에서의 갈증을 스크린을 통하여 다시 한번 그 열기 속으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랙핑크 더 무비 포스터
    블랙핑크 더 무비

    -블랙핑크 더 무비-

    지수, 제니, 로제, 리사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블랙핑크는 지난 2016년 8월 8일 걸그룹이라는 타이틀로 정식 데뷔를 합니다. 그리고 팬덤 '블링크'와 함께 짧은 시간 안에 엄청난 성장을 기록하고 인스타 팔로워 수가 5천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유튜브 조회수가 10억이 넘는 등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런 블랙핑크가 이번 '블랙핑크 더 무비'를 통해서 지금까지의 추억들 기쁨들 함께 나누는 '기억의 방' 강렬한 이미지 컷과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담을 것 같습니다.

     

    국적과 성별을 초월해 엄청난 퍼포먼스로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블랙핑크'의 다운 무대를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으며 2018년 공연부터 2021년 공연까지의 실황을 포함한 10여 곡이 넘는 블랙핑크의 히트곡 무대와 리허설 과정 그 뒤에 숨겨진 블랙핑크의 노력들 준비과정들을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서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
    블랙핑크 무대

    -이벤트-

    '블랙핑크 더 무비'는 8월 4일 CGV 단독 개봉을 하며 8월 8일 CGV용상 아이파크몰 스크린 X와 4DX 특별관에서 '블랙핑크 더 무비' 응원봉 증정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한다. (블랙핑크 데뷔일은 8월 8일에 맞춰서 진행하는 것이다.)

     

    티켓 예매자에게는 좌석당 1개의 블랙핑크 공식 응원봉이 증정되는 '스페셜 상영회'는 '블링크'들에게도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며, 영화 속 사운드에 맞춰 반응하는 공식 응원봉을 들고 정말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를 재현하여 관람하는 것으로 꾸며진다.

     

    혹시나 이벤트를 놓쳤더라도, 8월 8일 전국 CGV 중 '8관'을 보유한 일부 극장에서 '라이팅 스틱 상영회'가 열린다고 한다 (응원봉은 증정되지 않고 본인이 지참해야 한다)

     

    또한 8월 8일 오후 8시 8분에는 '데뷔 시 상영회'가 열리며, CGV 용산 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전국 CGV 21개의 상영관에서 '데뷔 시 특별회차'가 편성되며, 상영관의 명칭을 '5관[블랙핑크 데뷔 5주년 축하해]' 관으로 변경해 운영된다 (참고로 이 데뷔시 관객에게는 블랙핑크 모습이 담긴 '서포 티켓' 2종 중 1 종을 좌석당 1매씩 랜덤 지급한다.

    블랙핑크 단체 사진의 모습
    블랙핑크

    사전 예매 후 개봉 1주 차에 영화를 관람하면 구분 없이 2만 명을 대상으로 블랙핑크의 모습을 필름 형식으로 담아 소지할 수 있는 필름 마크도 선물한다고 하며, 각 멤버별로 총 4장 그중 1종을 좌석당 1개씩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하며, 4장을 모두 모으고 싶다면 N차 관람을 해야 한다. 또한 '블랙핑크 더 무비' 주요 장면들로 만든 시크릿 컷도 증정품으로 마련된다.

     

    -여담-
    블랙핑크 응원봉 증정 '스페셜 상영회'가 티켓 오픈 13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으며, 지금이라도 '피켓팅'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공식 예고편이 공개 40시간 만에 38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한다.

    8월 4일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는 국내 CGV 단독 개봉으로 지난 29일부터 예매가 개시되었으며, 무려 100여 개의 국가에서 개봉을 하며, '블랙핑크 더 무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