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킬즈' 할로윈 영화 3년 만에 돌아온 마이클 마이어스 그리고 마지막     '할로윈 킬즈' 할로윈 영화 3년 만에 돌아온 마이클 마이어스 그리고 마지막 :: 킹민        
  • 2021. 10. 28.

    by. kingmin00

             
       
    제목: 할로윈 키즈
    장르: 호러, 스릴러
    감독: 데이비드 고든 그린
    출연: 제이미 리 커티스, 주디 그리어, 앤디 마티책 등
    개봉: 10월 27일
    러닝 타임:105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할로윈 킬즈 포스터 모습
    영화 할로윈 킬즈

    2018년 리부트작 할로윈 영화의 후속 편이다. 이번 할로윈 킬즈 역시 로리스트로드와 가족과 마이클 마이어스의 대치를 이루는 작품으로 이번 할로윈 킬즈 영화는 1978년작 오리지널 작품에 출연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전작에서 더 이상 마이클 마이어스의 등장이 불확실한 상태에서 이번 영화가 확정이 되었는데, 예고편을 통해 단숨에 마이클 마이어스 등장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영화의 감독은 이번 할로윈 킬즈 영화가 엄청난 피칠갑이 될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마이클 마이어스가 대놓고 활보하는 것이 인상적이며 그의 잔혹성과 무자비함은 더욱 강해지고 그와 대치하는 이들 또한 모습을 보이는데 현재 베니스 영화제에서 미리 공개했는데 상당히 호불호가 갈리는 중이라고 한다.

    차 뒷면으로 본 마이클 마이어스의 모습
    할리윈 킬즈

    할로윈 킬즈 

    미리 공개된 할로윈 킬즈에서 혹평을 하는 사람들은 사회적인 메시지 집중에 너무 강해서 슬래셔 영화의 쾌감이 없다는 것이라고 이야기 하지만 호평하는 쪽은 시리즈 사상 역대급 잔인함과 마이클 마이어스의 모습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특히 영화의 1978년 마이클 마이어스의 머리 스타일, 코스튬, 화질 등이 정말 70년대에서 찍은 느낌이라는 호평이 있다. 현재 할로윈 킬즈는 해외에서 선개봉 했는데 팬데믹 최고 프리뷰 수입을 입었던 콰이어트 플레이스 2의 흥행 수익을 넘어섰다. 

    불속에 서 있는 마이클 마이어스의 모습
    할리윈 킬즈

    마이클 마이어스

    할로윈 시리즈의 빌런인 마이클 마이어스는 이미 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올해 개봉한 공포, 스릴러 영화 중에서 현재 높은 수익을 기록하고 있으며 영화 캔디맨의 두 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극장을 한창 뜨겁게 달구고 있는 베놈 2와 R등급 호러 최고의 흥행 수익 영화 그것 2와도 비교중이다. 역시 모든 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마이클 마이어스가 엄청난 능력의 연쇄살인범이기는 하지만 그 역시 죽음을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인데, 정말 죽지도 않고 계속 나온다. 또한 이번 할로윈 킬즈 다음 할로윈 엔드라는 영화로 다시 등장할 것이며 아마 할로윈 엔드가 할로윈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보인다.

     

    결국 어찌 되었든 마이클 마이어스는 끝장이 날 것이다로 추측 중이다.

    마이클 마이어스 포스터 모습칼을 들고 서 있는 마이클 마이어스의 모습
    할로윈 킬즈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마이클 마이어스의 시리즈 최고의 잔인함을 선사할 영화 '할로윈 킬즈'는 10월 27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