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후속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작가     '하이클래스'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후속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작가 :: 킹민        
  • 2021. 9. 6.

    by. kingmin00

             
       
    방송 시간: TVN 월, 화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 21년 9월 6일~ 21년 10월 26일
    방영 횟수: 16부작
    극본: 스토리 홀릭
    PD: 정세령
    출연: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 등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하이클래스

    현재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이 종영하면서 그 후속작 '하이클래스'가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드라마 '스카이 캐슬'로부터 시작된 드라마 속 재벌들의 교육에 관련된 드라마들이 끈 인기를 끌면서 드라마 '펜트하우스'까지 엄청난 성공의 장르 주제로 유지되어 왔다.

    그리고 TVN에서 다시 한번 상위 1%의 교육 관련 드라마 '하이클래스'가 '너는 나의 봄' 후속으로 방영된다.

    드라마 하이클래스의 줄거리

    아름다운 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이자 초호화 국제학교인 이곳에서 만난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네 명의 여자들이 고립된 공간에서 서로 부딫히면서 숨겨진 비밀과 거짓 속에서 아픔이 드러나며 모든 관계가 깨지고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내용이다.

    행복할 줄 알았던 인생에 끔찍한 비밀이 열리고 그로 인해 가장 믿고 있던 모든 것들이 거짓으로 드러나게 되면서 결국 그 진실을 받아들이고 살아갈 수 있는 가를 선택해야만 하는 드라마이다.

    드라마 하이클래스는 사랑, 결혼, 가족 이라는 울타리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질문하고 그 답을 찾아가는 이 시대의 외로운 여성들의 성장담을 그렸다고 한다.

    드라마 하이클래스
    하이클래스 속 강인한 여성 캐릭터

    최근 TVN은 '빈센조' '마인' 등에서 강인한 여성 캐릭터를 등장시켜 시청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특히나 어떤 상황에서도 기죽지 않고 사이다 발언을 하는 모습을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선사하며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을 드라마가 바로 '하이클래스'이다. 송여울 역의 배우 조여정이 독보적인 여성 캐릭터를 연기하며, 살인범으로 몰린 남편과 모든 걸 잃은 전직 변호사인 송여울이 하나뿐인 8살 아들을 지키기 위해 어떤 상황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데 그 속에서 남편의 비밀들이 파헤쳐지는 강렬한 드라마와 캐릭터를 그린다고 한다.

    하이클래스 인물 관계도
    하이클래스 인물관계도

    이번 하이클래스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바로 각자의 집안과 자식들이 있고 그 뒤에 강력한 집안의 뼈대가 있다는 것이다. 이런 설정을 본다면 확실히 드라마 '스카이캐슬'이나 '팬트하우스'와도 유사한 것 같다.

    하이클래스 등장인물
    하이클래스 송여울 가족

    송여울 -조여정: 전직 로펌 대표 변호사, HSC 국제학교 학부모이다.

    도도하고 똑 부러지며, 아름다운 미모와 실력파 변호사이지만 평범한 집안에서 모든 고생다하여 지금의 자리에 오른 주인공이다. 그렇게 로펌 클라이언트로 만난 자산 운용사 스타 투자가 안지용과 결혼하여 아들 이찬이 생겼다.

    그렇게 행복할 줄 알았던 집안은 결혼기념일 밤 요트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남편을 시작으로 여울은 용의자로 몰리지만 무혐으로 풀려나게 되고 남편은 사망한다. 하지만 그의 아들 이찬은 학교폭력 사건에 휘말려 따돌림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갑작스럽게 일어난 모든 일들 속에서 아들 이찬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던지는 인물이다.

    그때 국제학교로부터 초대장을 받고 상위 0.1%의 HSC 국제 학교로 향하여 이찬을 위해 모든 것을 건다. 하지만 그의 과거의 소문들은 엄마들 사이에서 따돌림을 다하고 사망처리된 남편에 대한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한다.

    하이클래스 남지선 가족

    남지선- 김지수: 호텔 로칸다 대표 이사장 HSC 국제학교 PTA 학부모 대표이다.


    호텔을 소유한 준재벌 집안의 장녀이다. 믿음직한 큰언니로 여론을 손에 쥐고 있으며, 교육을 위해 제주도로 오게 되었다. 우아하면서도 강한 욕망과 욕심이 있으며 첫 번째 남편과 이혼 후 아들 준모의 양유권을 두 번째 남편 정우 사이에는 딸 준희가 있다. 특히나 가족에 대한 사랑이 끔찍하다.

    특히나 여울의 아들 이찬의 과거 전력에 문제를 삼아 엄마들 사이에서 갈등을 키우고 학교에서 나가게 하는 분위기르 ㄹ주도하며 모든 것이 완벽하게 통제한다고 생각하지만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으며 자신이 틀렸다는 거을 인정하지 않는 인물이다. 절대로 말이다.

    하이클래스 황나윤 가족

    황나윤 -박세진: 갤러리 대표, 국제학교 학부모이다.

    '천생 여자'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외무와 생기 넘치는 인물이다. 특히나 기가 센 사람들이 가득한 이곳에서도 눈치 보지 않는 인물이지만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는다. 제주도 출신이며 남편은 비즈니스로 6개월 떨어져 지내다 다시 귀국했다고 하며 딱히 어떤 큰 정보가 없는 인물이다.

    여울에게 먼저 다가가 손을 잡고 언니라 부르며, 따돌림 당하는 여울의 지원군이자 든든한 아군이다. 특히나 남편의 부재라는 같은 설정이 두 사람의 인연을 끈끈하게 해 주면서도 어딘가 다르면서도 닮은 모습을 보여준다.

    차도영 가족

    차도영- 공현주: 배우 출신이자, 레스토랑 대표 그리고 국제학교 학부모이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반짝이던 인물이지만 연기력이 부족하고 인성문제로 한물간 여배우이다. 특히나 누군가에게 관심을 받아야 하는 인물로 복잡한것은 제일 싫어하며 성형외과 VIP이다. 특히나 지선 옆에 딱 붙어 다니며 그녀처럼 디고 싶어 하지만 항상 어긋난다.

    거기에 모든 재대로 되는 것 하나 없는 와중에 송여울까지 등장해 더욱 화가 날 상황이다.

    그 외에 등장인물

    또 다른 주연 급 배우로는 하준 배우가 연기하는 대니 오로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로 국제학교 클럽 코치이다. 특히나 엄마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나 그는 여울의 조력자가 되기도 하며 아들 이찬을 학교에서 커버해주는 인물이다. 하지만 그 역시 쉬운 삶은 살아온 인물은 아니다.

    하이클래스

    새로운 TVN 월화 드라마 '하이클래스'는 9월 6일 오후 10시 30분 시작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