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리유니언 보는법 feat 방탄소년단 출연     프렌즈 리유니언 보는법 feat 방탄소년단 출연 :: 킹민        
  • 2021. 6. 21.

    by. kingmin00

             
       

    1994년부터 10년간 전 세계에 사랑을 받아온 프렌즈가 17년 만에 돌아옵니다. 처음 소식이 알려졌을 때는 HBO max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한국에서는 볼 수 없을 것이다라는 소식이 퍼지면서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그런데 프렌즈 리유니언을 한국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돌아온 프렌즈-

    프렌즈 출연 배우들은 1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그들의 우정은 지속되었으며 출연 작품이나 예능에에 카메오로 출연을 하거나 서프라이즈를 하는 등  개인적인 만남을 지속해 왔지만 그들 모두가 모인 것은 17년 동안 단 2번이고 그중 한 번이 바로 이번 프렌즈 리유니언입니다.

    아름답게 막을 내린 프렌즈는 아쉽게도 배우들이 연기를 하는 단편 시트콤이 아닌 배우들의 근황 토크나 촬영 비하인드, 해당 장면 재연등의 토크식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두고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토로했는데요, 이에 배우들은 프렌즈의 모든 캐릭터는 여전히 행복한 결말들 속에서 행복한 삶을 살고 있을 것이며 그 행복을 다시 흩트려 놓기 싫다고 말했고 이들의 의견에 모든 배우들과 제작진들 모두가 동의했습니다.

    -굿바이 프렌즈-

    정확한 언급은 없지만 어쩌면 이번 프렌즈 리유니언이 프렌즈의 공식적인 마지막 행사일 것 이라고 다들 믿고 있다고 합니다. 17년 동안 후속 편을 기다려온 팬들이기에 이번 행사가 많이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어쩌면 이것이 프렌즈 배우들에게도 캐릭터에게도 가장 아름다운 이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방탄소년단-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것이 바로 방탄소년단의 출연인데요. 프렌즈 리유니언 촬영 당시 코로나로 인한 여파로 직접적으로 방탄소년단이 현장에 출연하기는 힘들었으며 온라인을 통해 프렌즈 리유니언에 대해 인사를 전한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리더 RM 씨가 영어공부를 했을 때 프렌즈를 보고 했다고 하니 이에 대한 이야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분량은 약 4분 정도라고 합니다.

     

    -시청방법-

    hbo max를 통해 단독 공개 예정이었던 프렌즈 리유니언은 현재 3가지 방법으로 볼 수 있는데요.

    1.캐치온

    6월 25일 자정 캐치온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 (모바일, 패드 전부 가능)

    6월 25일 오후 6시 캐치온 tv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

     

    2. 웨이브

    6월 26일 자정 스트리밍으로 공개 (가입 시 한 달 무료 시청 가능)

     

    3.ocn

    7월 2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ocn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 (추후 재방 가능성은 있음)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 넷플릭스를 통한 시청은 힘들 것 같습니다

     

    프렌즈를 사랑하셨던 분들 그리고 아미분들 모두에게 뜻깊은 이야기가 될 것 같은 프렌즈 리유니언 한국에서 볼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함께 기다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