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21. 9. 22
장르: 스릴러
러닝타임: 93분
감독: 애덤 샐키
등급: 15세 관람가
넷플릭스 '침입자'
영화 '침입자' 하면 생각나는 작품이 송지효와 김무열 배우의 주연인 한국 영화 '침입자'가 떠오릅니다. 한국 영화 '침입자'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음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침입자'가 호응을 이끌지 못한 것을 보아하니 역시 예상했던 대로 아쉬움이 가득한 작품입니다.
일단 한국 영화 '침입자'는 불법 침입자를 뜻하는 말이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침입자'는 침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두 영화는 평화로운 가정에 누군가 침입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다루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침입자' 출연진 감독
넷플릭스 영화 '침입자'는 데어, 악마의 유혹 등을 연출한 애덤 샐키 감독이 연출을 하였습니다. 또한 각본은 여오하 베리드를 집필한 크리스 스파링이 이번 작품에 참여했는데 개인적으로 베리드를 너무 재밌게 봐서 살짝은 베리드의 작품성을 기대했습니다.
영화의 주연은 혹성탈출에 나왔던 프리다 핀토와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등장했던 로건 마샬 그린이 출연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침입자 스토리
넷플릭스 영화 '침입자'는 굼의 집에 살기 위해 시골로 이사한 부부가 괴한의 침입 이후 사건을 다루었으며 침입자를 조사하던 아내에게 엄청난 사실이 던져지고 긴장감 넘치는 두뇌싸움이 시작됩니다.
영화에서 헨리는 유방암 투병으로 고생하다 겨우 건강을 회복한 아내 미라를 위해 시골로 가지만 괴한이 두 번이나 집에 침입합니다. 수상한 남자가 자꾸 미라 주변을 서성이고 주변 지역에서는 이미 여러 실종과 침입사건이 일어났고 보안관 모스는 의심을 합니다.
결국 아무 것도 믿지 못하고 공포에 사로잡힌 미라는 남편이 왜 이곳으로 이사했는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의 정체는 무엇인지를 의심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침입자
영화는 예고편을 통해 반전 혹은 그 이상의 스토리 떡밥을 던지고 많은 것을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인간이 가장 무서워하는 일상의 공포를 다룬 심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침입자 후기
일단 영화 보고나서 제목이 왜 '침입자'인가 갸우뚱했습니다. 물론 이 제목이 또 다른 시선으로는 꾀나 역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예측이 가능하고 발암이 조금 있었습니다.
영화가 새롭지도 그닥 참신하지도 않았지만 와전히 영화의 힘이 없는 건 아니라서 영화 가볍게 봤습니다. 가볍게 할 일 없는 남는 시간에 보는 것 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