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출연진 정보 시사회 반응     장르만 로맨스 출연진 정보 시사회 반응 :: 킹민        
  • 2021. 11. 16.

    by. kingmin00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주연의 영화로 언론 시사회에 공개된 이후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제목을 통해 알 수 있듯 로맨스 장르의 영화로 평범하지 않은 이들이 로맨스로 얽힌 이들이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삶을 담은 영화입니다.

    장르만 로맨스

    * 장르만 로맨스 정보

    장르만 로맨스는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이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 셀러 작가 류승룡이 연기하는 현의 위기의식을 자극하여 재미를 선사하는 인물입니다. 알 수 없는 스승과 제자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코믹하고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런 유진 역 오디션은 치열한 경쟁이 되기도 했으며 시나리오 각색 부터 중요하다고 합니다. 신비로우면서도 신선한 배우를 선택하는 일이 과제였고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유진 역으로 무진성 배우가 선택되었다고 합니다.

     

    조은지 감독은 오디션부터 유진 그 자체라고 생각햇으며 류승룡가의 스승 제자 케미를 보여주면서도 신비로운 모습에 자꾸만 눈길이 간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장르만 로맨스는 조은지 감독의 첫 장편 영화라 더욱 인상 깊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 장르만 로맨스 시사회 반응

    이번 장르만 로맨스는 이미 평단과 언론에서 끊이지 않는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단편 영화로 여러 영화제에서 수상을 한 조은지 감독의 작품이기도 하고 코믹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신선한 신인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한국 영화가 비록 관객수에 따라 흥행이 결정되지만 작품만으로는 다들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솔직하면서도 코믹함이 인상적인데 무조건적인 코미디라기보다는 코믹한 드라마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조금은 낯설기도 하고 상업영화와는 조금은 다른 결의 영화라고 평가했습니다. 이는 곧 관객들 사이에서도 이미 시사회를 통해 장르만 로맨스를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도 어느 정도 평가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초반 분위기에 실망감이 가득했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의 후반 근사한 마무리를 보였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자연스럽기도 하고 발랄하기도 하지만 또 과하기도 하며 그 속에서 줄다리기하는 것 같다는 반응이 있었고 그냥 어떠한 맛도 없는 흐지부지한 영화라는 평가도 있었지만 조은지 감독의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오나라의 모습
    장르만 로맨스

    장르만 로맨스 출연진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현재 식스센스에서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는 오나라 배우님과 극한직업으로 코믹 대세 배우에 오른 류승룡 배우 그리고 바퀴 달린 집에서 동네 아저씨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김희원 배우가 주연으로 등장하며 오정세와 류현경이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 터널,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이유영 배우와 성유빈, 무진성 배우등 젊은 배우들이 함께 하여 영화를 더욱 꾸며나갈 예정입니다. 배우 김윤석이 감독으로 연출한 영화 미성년의 밝은 버전이기도 하며 어느 정도 극한 직업의 재미가 가미가 된 작품이라고 이야기하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입니다.

     

    영화에 대한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지만 취향만 맞으면 재밌는 영화가 될 수 있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11월 17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