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후속작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소개     원더우먼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후속작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소개 :: 킹민        
  • 2021. 9. 13.

    by. kingmin00

             
       
    장르: 로맨스 코미디
    방송 기간: 21. 9. 17~ 21. 11. 6
    방송 시간: 금, 토 밤 10시~ 11시 10분
    방송 횟수: 16부작
    출연: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이원근
    원더우먼
    원더우먼 스토리

    드라마 원더우먼은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후속작으로 금요일만 방영하던 펜트하우스에서 토요일까지 방영하여 금토드라마로 분류된다.

    비리 검사에서 하루 만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이 바뀌면서 재벌가 악당에 들어서게 된 불량한 여검사의 코믹한 모습을 그렸다고 한다.

    원더우먼 인물관계도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
    원더우먼 등장인물 소개
    원더우먼 이하늬

    먼저 원더우먼의 주인공 이하늬 배우는 조연주라는 인물과 강미나라는 두인물을 연기한다.

    *조연주- 중앙지검 형사 3부 검사: 조직 폭력배 서평 남문파 행동대장 외동딸로 서울법대에 우수한 성적으로 앞서 나아가는 인물이지만 스폰, 실세 라인 타기 등 중앙지검의 비리 검사계에 중심이다. 최근에 그가 타고 있는 라인인 차장 검사 라인을 견고히 하기 위해 차장검사에게 물 먹인 사건의 범인을 쫓던 중 자신과 똑같이 생긴 여자를 발견한다.

    하지만 교통사고로 인하여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모두가 한주 그룹 며느리라 불리는데, 결국 유일한 상속녀인 그녀는 조신한 재벌가 여인으로 살게 되지만 자꾸만 조연주의 본능이 튀어나오게 된다.

    *강미나- 재벌가 유민그룹 막내딸, 한주그룹 며느리: 재벌이지만 신데렐라의 삶을 살고 있다. 구박받으면서 자란 미나는 결혼 상대로 정해준 승욱을 만나 희망을 가졌지만 한주 그룹의 후계자가 바뀌면서 성운과 결혼을 하게 되고, 결국 시댁에 혼외자임이 알려져 그녀 또한 구박을 받는다.

    하지만 미나는 어느날 사라져 버리고 그 자리에는 미나가 아닌 그와 똑같이 생긴 연주가 대신하게 된다.

    이상윤

    이상윤- 한승욱: 드라마 원더우먼 속 재벌 1세이자 훈남 비주얼을 가진 한승욱이다. 그는 한주 그룹 차기 후계자 아들로 재벌 3세이나 아버지의 죽음으로 후계는 작은 아버지 역식으로 바뀌면서 자연스럽게 밀려났다. 거기에 사랑하는 약혼녀 미나도 빼앗기고 그는 어머니와 함께 미국으로 갔다 그리고 다시 돌아오는데,

    아버지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고자 그는 첫사랑인 그녀가 필요했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물론 스스로는 미련이 절대 아니라고 하지만 어찌됬는 그녀에게 접근을 하는데, 다시 만난 그녀는 뭔가가 이상하게 느껴진다. 기억도 잃고 본성도 잃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이다.

    진서연

    진서연- 한성혜: 드라마 원더우먼 속 한주그룹 장녀이다. 여성이라는 이유로 항상 후계구도에서 밀려났지만 희망을 놓지 않는 인물이다. 남동생을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왔다. 고지가 눈앞에 보이는데 생각지도 못한 변수가 등장한다.

    항상 구석에 있던 존재인 미나가 사고를 당하고 돌아오는데 이전 과는 달리 사사건간 돌멩이를 던지며 신경을 건들고 결국 이 작은 돌멩이들이 파도를 만들어 성혜의 비밀이 드러나게 된다.

    이원근

    이원근- 안윤주- 드라마 원더우먼속 연주와 사법연수원 동기이자 서평 지청 검사이다. 사윗감 후보 1위로 뽑을 만큼 좋은 비주얼과 두뇌 겸손함을 가졌다. 사랑으로 가득한 윤주는 항상 연주 누나를 곁에서 챙기지만 남자로 다가가지는 못하고 있다.

    하지만 갑작스레 연주는 사라지고 계획이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기다리지만 결국 연주의 행방 불명이 길어지나 연주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려고 하는 인물이다.

    금토 드라마 원더우먼

    기억상실로 인한 삶이 바뀌는 스토리는 너무나도 많이 이용되어 왔지만 펜트하우스의 후속작이니 만큼 기대를 해보겠다. 특히나 이상윤 배우의 특유의 하얀 훈훈함과 이하늬 배우의 사이다 같은 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드라마 원더우먼은 매주 금토 밤 10시 SBS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