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전쟁 시즌 2 왓챠 드라마 원작 소설     우주전쟁 시즌 2 왓챠 드라마 원작 소설 :: 킹민        
  • 2021. 9. 28.

    by. kingmin00

             
       

    올해 4월 왓챠 드라마로 공개된 우주전쟁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우주전쟁은 H. G. 웰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정체불명의 외계인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살아남은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우주전쟁 시즌 2 포스터
    우주전쟁 시즌 2

    -우주전쟁 시즌 2-

    우주전쟁 시즌 2는 외계인 침략 6개월 후 살아남은 인간들이 지구를 되찾기 위해 투쟁에 돌입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고 한다. 특히 반격을 준비하면서 뇌과학 교수 빌을 중심으로 그들을 몰살시킬 바이러스 연구에 돌입 하는 일까지 그렸으며 우주선에 납치되었다 돌아온 소녀 에밀리를 의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도 다루었다.

     

    특히 우주 전쟁 시즌 1에서는 외계 생명체들에 대항하는 인류의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번 우주전쟁 시즌 2는 전작의 떡밥을 회수하면서도 음모와 단서를 풀어나가는 이야기이다. 특히나 인간들 사이의 대립과 사연을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

     

    참고로 우주전쟁은 왓챠 익스클루시브 라는 이름으로 신규 독점 콘텐츠이기도 하다.

    홀로 서 있는 남성의 모습
    우주전쟁 시즌 2

    -우주전쟁 시즌 2 원작과 등장인물-

    이번 우주전쟁의 전작 우주전쟁 시즌 1은 1898년 소설 우주전쟁이 원작이며 우주전쟁 시즌 1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이번 우주전쟁 시즌 2는 시즌 1의 배우들과 스토리가 그대로 이어지기에 등장인물에 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1. 사라 (나탸샤 리틀)- 조너선의 아내이자 에밀리와 톰의 엄마, 조너선이 프랑스로 출장 간 사이 우주전쟁이 일어나고 조너선과 만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따뜻한 사람이지만 아이를 지키기 위해 이기적인 모습도 보여준다/

     

    2. 에밀리 (데이즈 에드가 존스)- 13살에 시각 손실이 일어났다. 이런 일들이 까칠한 성격을 만들었지만 우주전쟁 이후 갑자기 시력이 회복되는 모습을 잠깐 보이기도 한다.

     

    3. 조너선 (스티븐 캠벨 무어)- 에밀리의 아버지이자 사라의 남편이다. 프랑스에서 우주전쟁을 맞이하고 가족과 만나기 위해 영국으로 해저터널을 통해 걸어가는 여정에 오른다. 겁도 많고 소심한 사람이다.

     

    그 외에도 여러 인물이 있다. 

    눈물을 보이는 여성의 모습
    우주전쟁 시즌 2

    우주전쟁 시즌 1 후기

    우주전쟁 시즌 2 보기전 후기에 대해서 말하자면 극단적인 상황에서 오는 인간성을 볼 수 있었다. 어쩌면 외계인보다 무서운 것이 인간이 아닌가를 보여주기도 하는데 특히 우주전쟁의 시작은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말해주고 고군분투한다.

     

    어찌 보면 뻔하디 뻔한 내용이지만 드라마 자체는 나쁘지 않다. 단지 느린 전개와 허접한 외계 생명체가 아쉽기는 하지만 다음 시즌 2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게 만들었기에 이번 우주전쟁 시즌 2 기대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외계인이 침공하는 모습
    우주전쟁 시즌 2

    궁금증만 남긴 채 끝난 시즌 1 혹시나 우주전쟁 시즌 2를 보실 분이라면 시즌 1 바로 보길 추천드립니다. 호불호가 있을 작품이지만 혹시나 스위트홈이나 그 외 여러 아포칼립스물 디스토피아 세상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우주전쟁 시즌 2는 29일 왓챠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