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by kingmin00 2021. 9. 24.
반응형
방송 시간: 토, 일 오후 7사 55분~ 9시 15분
방송 기간: 21. 9. 25~ 22.3. 13 
방송 횟수: 50부작
연출: 신창석
극본: 김사경
출연: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스트리밍: 웨이브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신사와 아가씨 포스터 모습
신사와 아가씨

오케이 광자매 후속작 신사와 아가씨

9월 25일 토요일 저녁 7시 55분 KBS 새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방영한다.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오케 광자매의 후속작이다.

 

배우들이 이야기 하는 신사와 아가씨

주인공 지현우 배우는 신사와 아가씨가 주말이 즐거워질 수 있는 드라마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가족 모두가 편하게 볼 수 있으며 신사와 아가씨의 만남과 인연을 흥미롭게 풀어나간다고 이야기했다.

 

흙수저 아가씨 박단단을 연기하는 이세희 배우는 완전히 다른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다이내믹하게 전달한다고 이야기했다. 따뜻함과 끈끈한 사랑을 이야기하며 두 사람이 헤쳐나가는 과정을 즐겨주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다.

 

특히나 신사와 아가씨는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비밀의 남자'를 연출한 신창석 PD가 함께 하는 작품인데 김사경 작가의 작품인 '하나뿐인 내편'은 당시 시청률 50%에 육박하기도 했다.

 

-신사와 아가씨 인물-

정장입은 이영국의 모습
이영국

이영국

신사와 아가씨에서 신사의 포지션이다. 에프티 그룹 회장, 왕대란 여사의 의붓아들이다. 자신의 상실감에 빠져서 어린아이들을 방치한 인물이다. 이제부터라도 아이들을 챙기려고 하지만 자꾸만 문제가 생기는데 어느 날 박 선생으로 인하여 아이들과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박단단에게 마음이 흔들려하는 인물이다.

웃고 있는 박단단의 모습
박단단

박단단

박수철의 딸, 차연실의 의붓딸, 박대범의 의붓 여동생이다. 일년전 박대범으로 인하여 회사를 그만두고 현재 국어 학원강사로 일하며 삶을 모색 중이다. 필요할 때만 자신을 찾는 새엄마 사업한답시고 전부 말아먹은 의붓 오빠 대범이 밉다. 

 

하지만 아빠가 있으니 참는다. 그런데 새엄마와 대범이 전세금을 전부 날려버리지만 그런 새엄마를 감싸는 아빠의 태도에 모든 것이 터져버린다. 결국 집안의 진실을 모두 까발리고 집을 나온 박단단 그렇게 산에 올라갔다가 양복을 입은 수상한 남자 이영국과 마주치게 된다.

카리스마 넘치는 차건의 모습
차건

차건

신달래 여사의 아들이자 연실의 남동생, 수처의 처남, 대범이 단단이 미림이의 외삼촌이다. 축구선수의 꿈이 있었으나 실패!, 착하고 잘생긴 효자 아들이다. 5년 전 엄마랑 미림이 손잡고 한국을 떠났다. 자신이 말아먹은 매형네 집값을 벌기 위해 돌아오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그런데 베트남에서 자리 잡고 돈 벌려고 했는데 엄마는 향수병에 걸리고 대한민국에서 삶을 마감하고 싶다며 하는 엄마.. 결국 다시 귀국한다. 자신의 첫 목표는 돈 벌어서 매형네 집 사주기이다.

핑크옷을 입은 조사라의 모습
조사라

조사라

이기자의 딸이자 이영국을 사랑한다. 회사 봉사의 날에 잠깐의 선택이 삶을 바꾸었고 그 아무것도 아닌 화장실에서 화장을 고치는 그 순간이 결국 이영국과 영애 언니가 결혼으로 막을 내렸다. 그리고 자신은 집사가 되었다.

 

하지만 영애 언니에게 고마운 과거가 있기에 최선을 다한다. 영애 언니가 죽기 전까지 고맙다고 말하고 아이들과 사장님을 잘 부탁한다고 말씀하셨다. 결국 자신은 이 집안의 안주인 될 것이라 믿었는데 여전히 이영국 회장은 날 바라보지 않는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신사와 아가씨 주연 인물 관계도
신사와 아가씨

 

KBS 새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를 통한 시청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