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작가 산드라 가르시아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미스터리 스릴러 이자 심리 스릴러 영화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가 12월 16일 개봉 합니다. 영화는 차기 소설의 영감을 위해 고독을 즐기기 위해 말라가 산맥의 작은 마을 칸타나르를 찾은 주인공이 마을에 내려오는 충격 전설의 비밀과 더 잔혹한 현실의 경계에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
스페인 출신의 여성 감독 마카레나아스토르가 연출을 맡아 허구와 현실 속에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원작 소설을 잘 살리고 혼을 넣었다는 평을 들으며 시카고 국제 영화제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고 스페인 말라가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영화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는 늑대의 탈을 쓴 인물부터, 주인공 소설가 안토니오, 별장 주인 베르타, 신부님 등의 인물들이 등장한다. 그렇게 상상과 현실의 경계가 무너지고 충격적인 전설과 그보다 더 잔혹한 현실 사이의 혼란을 겪는 주인공의 모습과 진실을 숨기는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 출연진
먼저 영화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의 감독은 마카레나 아스토르가 감독을 맡아 배우들의 연기와 감정을 담아냈다. 주인공은 트윈 머더스, 낫 디 엔드에 출연한 하비에르 레이가 맡았다. 그는 킨타나르의 전설과 진실을 마주하는 주인공 소설가 안토니오이다.
또한 더 리벤지, 브라 이야기 등으로 알려진 스페인 여배우 파즈 베가가 별장 주인 베르타를 연기하며 현실과 허구에서 어떤 것이 진실인지 이야기하며 관객들을 헷갈리게 만드는 인물이다.
그렇게 두 배우의 열연은 영화제에서 입증하였고 극찬을 받았다. 영화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는 12월 16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