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은 3월 17일 개봉하는 작품으로, 퇴물 격투 선수 마이크, 교도관 에릭슨, 범죄 조직의 주목 디콘 세 사람이 폭파 직전의 건물 안에 있는 3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사투를 벌이즌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영화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의 줄거리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캐슬 폴스 : 머니게임 줄거리
영화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은 철거 중인 캐슬 하이츠 병원에 숨겨진 거액의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세 남자의 액션 영화로, 실력 좋고 잘 나가는 후배에게 밀려 링 위에 오르지 못하게 되는 퇴물 격투 선수 마이크가 돈을 벌기 위해 캐슬 하이츠 병원에서 몰래 돈 가방을 빼낼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그리고 교도관인 에릭슨은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서는 거액의 수술비가 필요했고, 우연히 캐슬 하이츠 병원에 숨겨진 돈 가방을 알게 되고, 이를 차지하기 위해 나아갑니다. 마지막으로 범죄 조직의 두목 디콘 역시 돈가방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합류하게 됩니다.
철거 예정인 건물 안에서 3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한 세 남자의 혈투 과연 돈가방은 누가 차지하게 될까요?
캐슬 폴스: 머니게임 정보
영화 캐슬 폴스: 머니게임은 액션 스타 돌프 룬드 그렌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번 작품이 그의 첫 감독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격투기 선수 역에는 배우 스콧 앳킨스가 등장하며, 교도관 역으로 영화의 감독인 돌프 룬드 그렌이 등장합니다.
영화는 8시간 안에 3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한 사투가 벌어지는데, 세 사람의 구조는 마치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을 떠올리게 만들며, 더 나쁜 놈과 맞서기 위해 서로가 함께 하는 모습도 보여주기도 합니다. 특히나 스피드 있는 전개를 관객들이 영화의 장점으로 뽑았습니다.
영화 캐슬 폴스: 머니게임
영화 캐슬 폴스: 머니게임은 3월 17일 국내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