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버 9 : 마피아 워 쿠엔틴 타란티노가 사랑한 레전드 영화 속편      
본문 바로가기
영화

칼리버 9 : 마피아 워 쿠엔틴 타란티노가 사랑한 레전드 영화 속편

by kingmin00 2021. 12. 2.

" 영화 칼리버 9 : 마피아 워는 잘 나가는 변호사로 승승장구하는 주인공 피아차는 해커를 통해 돈을 세탁하는 거대 카르텔의 뒤를 봐주며 승승장구하는 이탈리아 최고의 마피아 변호사이다. 피아차는 눈먼 비자금 1억 유로를 가로채 한몫 챙기려는데 그는 뒤늦게 자신이 무자비한 범죄 마피아 조직의 돈을 건드렸음을 알게 된다. 결국 잔혹한 범죄 마피아 조직의 표적이 되고 돌이킬 수 없는 위험에 빠지게 된다.

 

칼리버 9 : 마피아 워

 

칼리버 9 : 마피아 워 

영화 칼리버 9 : 마피아 워는 1억 유로에 손을 대는 장면으로 시작하지만, 결국 거대한 범죄 마피아 조직의 것임을 알게 되고 마피아 조직에 표적이 되는 변호사를 보여준다.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와 강렬한 반전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12월 2일 개봉 하는 칼리버 9 : 마피아 워는 페르난도 디 레오 감독의 이탈리아 갱스터 무비 밀라노 칼리브로 9의 속편으로 제작되었는데 무려 50년 만에 속편이 나온 것이다. 국내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이지만 음악 마니아들에게는 잘 아는 이태리 아트락 밴드 오쟌나의 OST 앨범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다크 한 블루톤의 도시 위로 도회적인 매력을 풍기는 슈트를 자랑하는 마피아 변호사 권총을 손에 쥐고 전방을 경계하며 사라진 1억 유로를 위해 피할 수 없는 범죄와의 전쟁을 시작한다

 

칼리버 9 : 마피아 워 쿠엔틴 타란티노가 사랑한 레전드 영화 속편

 

영화 칼리버 9 : 마피아 워는 앞서 이야기한 밀라노 칼리브로 9의 속편인데, 이 밀라노 칼리브로 9가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가 사랑한 이탈리아 갱스터 영화로 그에게 영감을 준 최고의 갱스터 무비라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런 작품의 속편이니 만큼 기대해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칼리버 9 : 마피아 워 개봉

마피아 변호사 주인공이 1억 유로를 가로채지만 그것 범죄 마피아 집단의 것임을 알게 되고 피할 수 없는 전쟁을 하게 되는 영화 칼리버 9 : 마피아 워는 12월 2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