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8일의 밤 넷플릭스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영화 제8일의 밤 넷플릭스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 킹민        
  • 2021. 6. 7.

    by. kingmin00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제8일의 밤 티저와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제8일의 밤은 7개의 징검다리를 건너 세상에 고통으로 가득한 지옥을 불러들일 깨어나서는 안 될 것의 봉인이 풀리는 것을 막기 위해 벌이지는 8일간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절대 눈을 뜨지 마라"라는 카피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제 8일의 밤 포스터 (출처:넷플릭스)

    공개된 티저에서는 '그것'의 봉인을 지켜야만 하는 자들의 운명을 건 사투를 담고 있다. 의문의 죽음이 발생하면서 세상에 다시 깨어나려 하는 '그것'은 붉은 눈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그것'을 지키기 위한 '진수역의 이성민 배우와 극 중 강력계 형사 '김호태' 역의 박해준 배우님이 등장하며 의문투성이로 예고편에서도 단 한 장면만 출연했던 비밀스러운 소녀 '애란'의 김유정 배우님 그리고 동자승 역으로 나오는 '청석'역의 남다름 배우들이 출연하여 오컬트 장르에 서스펜스와 공포적인 요소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상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제 8일의 밤 스틸컷 (출처:넷플릭스)

    A급 배우들이 총출동 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8일의 밤에는 이상민 배우님 특유의 무게감과 박해준 배우님 만의 강력한 개성으로 영화를 이끌어가며 또 하나의 세대를 대표할 김유정 배우님까지 출연하여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성인배우들의 아역으로도 유명하며 현재 주목받고 있는 배우 남다름 배우의 특유의 맑은 모습으로 영화의 분위기는 미스터리 하면서도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아직 많은 것이 공개 되지 않은 영화 제8일의 밤은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일 개봉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