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엔드 어웨이 원작 소설 영화 넷플릭스 감상 가능     위크엔드 어웨이 원작 소설 영화 넷플릭스 감상 가능 :: 킹민        
  • 2022. 3. 4.

    by. kingmin00

             
       

    넷플릭스 영화 위크엔드 어웨이는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영화로 3월 3일 공개된 작품입니다. 꿈의 휴양지로 떠나온 두 친구 하지만 그녀의 친구는 싸늘하게 시신이 되어 돌아옵니다. 그렇게 펼쳐지는 진실을 쫓기 위한 그녀의 추적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영화 위크엔드 어웨이 포스터 모습
    위크엔드 어웨이

     

    위크엔드 어웨이 원작 소설

     

    영화 위크엔드 어웨이는 2021년 출간된 사라 앨더슨의 소설을 기반으로 하는 작품으로, 베스트셀러에 등극이 된 작품입니다. 영화를 위해 일부를 각색하며 영화적인 시선으로 다가가게 되는 이번 위크엔드 어웨이는 넷플릭스에 3월 3일 공개되었습니다.

     

     

     

    위크엔드 어웨이 줄거리

     

    영화 위크엔드 어웨이는 주인공 베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꿈에 그리던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힐링을 위해 떠난 꿈의 여행지 크로아티아, 그곳에서 그녀들은 아름다운 시간들을 보낼 준비를 합니다.

     

    하지만 그녀들은 전날 클럽에서 사소한 다툼을 벌이게 되고, 결국 두 사람의 여행은 최악이 되어버리는데요. 그렇게 술을 마시고 일어나 보니 친구는 없고 홀로 호텔에서 잠을 자고 있었던 베스는 친구가 걱정되어 그녀를 찾아 나섭니다.

     

    그런데, 그녀의 친구는 바닷가에서 싸늘하게 시신이 되어버렸고, 힐링을 원했던 여행은 악몽이 되어버립니다. 결국 살인사건이라는 말과 함께 경찰을 조사를 받게 되는 베스 하지만 전날의 기억이 나지 않고 죽음조차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입니다.

     

    결국 경찰은 베스를 살인 용의자로 특정하게 되고 억울한 상황을 풀고 싶지만 누구에게도 도움을 받을 수 없던 베스는 사건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직접 단서를 추적하게 됩니다. 하지만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충격적인 사실들과 고통스러운 비밀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영화 위크엔드 어웨이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하며 1시간 30분으로 길지 않습니다.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는 영화를 통해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