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이크로 촬영화여 실시간 탈출을 그린 논스톱 리얼타임 액션 영화 원샷이 개봉합니다. 테러의 배후를 아는 '놈'을 이송하기 위해, 테러리스트들이 수감된 일급비밀 섬에 도착한 네이비 씰과 '놈'을 탈옥시키려는 테러단의 실시간 대결을 그린 원테이크 리얼 타임 영화 원샷이다.
원샷 정보 후기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의 배경인 미국 최정예 부대 네이비 씰의 극한의 미션을 담은 작품이다. 그들은 섬에 도착해 테러범들과 대치를 이룬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 킹스맨, 원더우먼 제작진이 함께한 이 작품이 이전부터 원테이크 액션이라는 카피로 홍보되고 있다
원샷 후기
- 롱테이크만이 주는 현장감과 타격감이 너무 좋았다.
- 영화의 촬영기법은 매우 훌륭하며 몰입감을 선사했다. 실제 시간과 영화 시간이 일치해서 더욱 소름 돋았다.
- 망작일 줄 알았으나 수준 높은 저예산의 수작이다, 그냥 대박이다
- 기대 이상으로 좋았다. 엄청난 몰입감과 밀리터리 액션은 행복이다.
- 심플한 내용이지만 정말 FPS 게임을 하는 듯한 기분이다.
원샷 원테이크
원테이크: 촬영을 멈추지 않고 한 번에 이어서 찍는 촬영 기법으로 영화 원샷은 촬영이 시작되면서 끝이 나는 순간까지 단 한 번의 컷 없이 2시간을 이어서 하나의 원형으로 보여준다. 헬기 파괴부터, 목숨을 건 사투, 폭발 등 모든 것을 타이밍에 맞춰 철저하게 이루어진 계산 속에서 진행된다.
영화가 원테이크로 진행되어 몰입감을 주면서도 어느 정도의 스토리성과 반전도 간간히 확인할 수 있어서 크게 지루함 없이 볼 수 있을 것이다. 국내에서는 이름도 크게 알려지지 않은 작품이라 소수의 관객이 기대 없이 영화를 봤지만 꾀나 호평을 하는 걸로 봐서 킬링타임으로 딱 좋을 것 같다.
영화 원샷
테러와 연관된 목표물을 쫓는 자들의 사투를 그린 추격 액션 원테이크 영화 원샷은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꾀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는 1월 10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