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페인 호러 영화 황무지의 괴물은 러닝타임 92분으로 다비드 카사데문튼 감독이 연출을 하고 인마 쿠에스타, 아시에르 플로레스 주연의 작품으로 넷플릭스에 1월 6일 공개된다. 19세기 전쟁 중의 스페인을 배경으로 외딴 황무지에서 세상과 단절된 상태로 살아가는 가족을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황무지의 괴물 줄거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황무지의 괴물은 전쟁과 상관없이 세상과 단절된 채로 평온하게 살아가는 가족들 앞에 괴물의 그림자가 드리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어린 아들 '디에고'는 공포심을 먹고사는 괴물로부터 자신과 어머니 '루시아'를 지켜야 한다.
황무지의 괴물은 아빠 살바도르와 엄마 루시아, 아들 디에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데, 그들의 가족은 경계선을 넘지만 않는다면 평온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다. 그런 가족들에게 공포심을 먹고사는 괴물이 나타나는데 괴물에게 눈은 없지만 그들을 볼 수 있고, 사람들이 보는 순간 저주에 걸리는 전설을 가지고 있다
황무지의 괴물 관전 포인트
92분으로 길지 않는 러닝타임이기에 지루하지 않게 집중해서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보이지 않는 공포라는 존재가 그려내는 궁금증과 엄마와 아들의 연기 호흡을 기대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런 관점에서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생각나기도 하는 작품이다.
어린 아들인 디에고 역에는 페이 앤 글로리의 아시에르 폴로레스가 맡았으며, 아역 배우의 연기도 충분히 기대해 볼만하며 54회 스페인 시체스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되어 호평을 받은 작품이니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넷플릭스 영화 황무지의 괴물 개봉
영화 황무지의 괴물은 넷플릭스 1월 6일 공개됩니다.